피넛버터앤코 크런치 타임 : 우리 아이 간식 후기

2020. 7. 3. 00:18식품 리뷰

피넛버터앤코 크런치 타임
8,430원  6,750원(19%)
 

 

원재료명 및 함량

원재료명 : 컨텐츠 참조, 함량: 컨텐츠 참조

생산자 및 소재지

Peanut Butter & Co, 알 수 없음(판매자 정보 미제공)

포장단위별 용량(중량), 수량

454g, 1개

식품의 유형

기타가공식품

소비자상담관련 전화번호

쿠팡 고객센터 1577-7011

수입식품 문구

해당사항 없음

영양성분

컨텐츠 참조

표시광고사전심의필 유무 및 부작용 발생 가능성

알 수 없음(판매자 정보 미제공)

유전자변형식품에 해당하는 경우의 표시

알 수 없음(판매자 정보 미제공)

제조연월일, 유통기한 또는 품질유지기한

상세 내용 참조

 





안**님께서 2019.03.01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늘 슈퍼XX 땅콩버터 제품을 먹다가, 쿠팡엔 저렴한 가격대에 다양한 땅콩버터 제품들이 많이 구비되어 있어서 그 중 인기 많은 제품 중 하나인 바터앤코 제품을 주문했다. 처음엔 100% 땅콩 제품인 줄 알았는데 건조사탕수수와 정제소금이 약간 함유되어 있는 제품.
크런치 제품으로 구입했고, 위에 뚜껑을 뜯으니 육안으론 약간 푸석해보이는 버터가 눈에 들어온다. 사실 100% 제품들의 경우 유층이 나뉘어 확연히 구분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의 경우엔 그렇지 않았다.
처음엔 많이 푸석한 줄 알았는데, 스프레더로 잘 저어주니 잘 섞이며, 베이글에 바를 땐 굉장히 부드럽고 쉽게 발렸다. 100% 제품들의 경우엔 꾸덕해서 바르기 힘드었던 것과 상반된다.
기존 시중에 파는 땅콩버터에 익숙한 사람들이라면 처음엔 조금 심심하게 느껴질 순 있지만, 개인적으론 만족스러운 맛. 슈퍼XX와 비교해선 고소함이 조금 덜 한 대신에 살짝 더 달고, 크런치 알갱이가 더 크다. 슈퍼XX는 실온에 보관했는데, 이 제품은 개봉 후 냉장보관을 권하는 것도 차이점.
다이어트와 재료에 너무 민감하지 않고, 약간 타협?한다면 100% 제품군에 비해 약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땅콩버터가 아닐까한다.


강**님께서 2018.09.18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우와~~ 저는 우선 단 음식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빵 먹을때 쨈을 발라먹은 경우도 손에 꼽을 정도로 적어요 차라리 케찹을 소량 묻혀서 먹지 쨈은 거의 안먹는데 요건 물건이네요
일단 땅콩 알갱이가 가득입니다 씹으면 알갱이의 고소함이 우와~~
다른분들 후기보고 대부분 저정도로 괜찮다 하는데 진짜 괜찮겠지 싶어 반신반의 하면서도 첨부터 2개를 시켰는데 (뱅기타고 오니배송비도 비싸잖아요) 더 시킬껄 좀 후회 되네요 제 입에는 딱이예요 완전 맛있습니다
어제 신랑 퇴근길에 식빵좀 부탁했더니 사와서 먹었는데 앉은자리서 식빵 반을 없앴습니다 ㅠㅠ 살은 나중에 빼죠 뭐!! 맛도좋고 유통기한도 길고 다 좋았는데 뚜껑을 열고나니 테두리에 파란가루가 많이 묻어 있던데 꼭 뚜껑따고 물티슈로 테두리랑 뚜껑이랑 닦아주세요 혹시나 가루가 입에 들어갈 수도 있으니.... 위생상 닦아서 보관 필요할 것 같애요 종이도 잘 까지는 종이가 아니라 손톱으로 여러번 떼야 될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마주한 땅콩쨈입니다 맛있어서 저런것쯤은 다 감수할께요 많이 파시고 번창하세요^^


a**님께서 2020.01.17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맛이 궁금해서 샀어요
일반 땅콩버터와는 다르게 알갱이가
너무 많아서 좀 생소해요 ㅎ
냉장고에 보관하다보니 꺼내면
잼이 딱딱해서 빵에 발라지지가 않아요
그래서 토스트빵에 땅콩 알갱이 얹는
기분으로 얹어가며 먹고 있어요
씹히는 땅콩이 아사삭해요 부드럽게
씹혀요 맛있게~~~


한**님께서 2020.04.18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피넛앤 코 크런치 타임 454그람
5,980원에 구매했어요.
땅콩잼이 먹고 싶어서 주문했어요.
집에 식빵 구워서 발라서 먹으려구요.
땅콩잼 부드럽게 잘 안발리는거는
워낙 알고 있던 사실이고
살짝 녹으면 잘 발려서
빵이 따뜻할 때 빨리 발라줘야 합니다.
씹히는 땅콩이 꽤 많이 들어있어서
씹는 맛이 좋았어요.
근데 신랑은 그냥 그렇다며 ㅋ
전 괜찮았으니
개인 기호의 차이인 듯 합니다.
다른 땅콩잼콰 별 다른 차이는 없는 것 같았고
약간 빡빡한 느낌은 있었어요.
남은 빵으로 또 발라서 먹어야 겠네요~~


박**님께서 2018.02.12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크리미한 피넛버터는 목막힘이 있어서, 개인적으로 크런치타입을 선호합니다.
뭔가 질감이 느껴지고, 더 신선하게 느껴지고, 목막힘이 거의 없어서 크런치타입을 선호하는데, 바로 제가 원하는 그대로입니다.
Crunch Time브랜드는 처음인데 담백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달지도 않지만, 목막힐정도로 싱겁지도않아서 좋아요. 땅콩의 아삭한 질감도 좋구요.
텁텁하지않고 고소합니다.
USDA Organic이라 신뢰가 가구요.
설탕이나 소금함량도 높지않은데, 맛있어요.
땅콩/케인슈거/팜오일/소금이 전성분으로 건강하구요. 글루텐프리 제품이고, 비건 제품이고, Green Palm제품이라 더 좋네요.
유통기한은 2019년 7월 14일까지로 넉넉하네요.
상온보관이라 보관도 용이합니다.
텁텁하고 잼종류나 피넛버터종류를 별로 즐겨드시지않는 저희 어머니도 맛있다고 하시네요.
고소하고 담백하고 맛있어요.
하나만 산게 아쉽네요
재구매할거구요.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