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후기모음 울엄마네 감말랭이1kg(약품 유황처리없이 3대 정성가득담은)

2020. 7. 2. 12:52식품 리뷰

울엄마네 감말랭이1kg(약품 유황처리없이 3대 정성가득담은)
19,800원
 

 

수입식품 문구 여부

해당사항없음

상품구성

1kg

원산지

경상북도

관련법상 표시사항

농산물 : 해당사항없음축산물 : 수산물 :

소비자상담관련 전화번호

010-4813-8277

포장단위별 용량(중량),수량,크기

1kg

생산자(수입자)

울엄마네 가족들

보관방법,취급방법

냉동보관

제조연월일,유통기한

2019년 11월

 




최**님께서 2019.11.04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솔직히 감동했습니다
판매자분 너무친절하시네요 발송했다는 문자를쿠팡을통해서가 아니라 개인번호 문자로받았네요 자신감있는 상품 설명에 피드백달라는 말까지..
솔직히 먹어보고말하자 싶었는데 상품받고 놀랐어요
유황처리 약품처리 안했다길래 예상은했지만 사진에 첨부했듯이 하얗게 점점퍼져있는게 곰팡이같아서 바로 그번호로 사진찍어서 이거 뭔지확인해 달랬더니 바로 칼답해주시네요ㅎㅎ
곰팡이 아니고 당분이라고 영하25도에서는 곰팡이가 자랄수없다고ㅎㅎ
그래서 감사하다고 잘먹겠다고 했습니다ㅎㅎ
맛도 아주좋습니다 시중에서 판매하는것과는 확실히 달라요
까만색을띨수록 더달다고 하시네요 다 다르고 못생겼지만 그래서 더 믿음이가네요
진짜 맛있구요 믿고 먹겠습니다 재구매 꼭할께요


김**님께서 2017.12.02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작년에 구매하고 또 구매해써요~~
이쁜 딸래미 먹일라고 일부러 약품처리 안된 울엄마네만 고집하게 되네요^^
요즘 이래저래 환경도 글코 말이 많아서 좋은 제품 찾게되네요~
색깔도 생각보단 예쁘구요~ 그래도 무엇보다 애기도 먹일껀데 조금이나마 안전한 제품이 낫겠죠?
택배 오자마자 너무 좋아서 먹느라 상품평 쓰는걸 잊어버렸어요;
상품평이 안좋은분들도 있어서 조금 그랬지만.
제가 맛있게 먹은거라 믿고 재구매했어요ㅎ
울딸래미도 얼마나 맛있는지. 옷이 범벅이 되도록 먹었네요ㅎㅎ
안뺏길려구 얼마나 꼭 잡고 먹는지..
저두 딸래미도 엄청 잘먹었어요^^
지인에게도 많이 추천해야겠어요^^
믿고 구매하는 울엄마네 홧팅입니다~~


서**님께서 2020.02.26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재구매 의사 있구요 강력추천 합니다!!
(맛이나 건조상태에 관한 내용은 극히 개인적 의사로 저만의 관점에서 작성된것이니 참고만 하세요 사람마다 입맛과 취향이 다르니까요^^)
맛 - ☆☆☆☆☆
건조 - ☆☆☆☆☆
배송 - ☆☆☆☆☆
진짜 맛있어요! 취저입니다!
반건조 말랭이 상태도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촉촉하고 쫀득하고 애들도 잘 먹어요 너무 딱딱하거나 질기면 안먹는데 겉은 쫀득하고 속은 촉촉하니 간식으로 주니 정말 잘 먹더라구요ㅎㅎ
말랭이 색이 좀 거무튀튀 한건 있어요 근데 그건 크게 문제가 안되는게 저희 친정엄마가 옛날에 곶감 해준적 있는데 집에서 아무런 가공처리 하지않고 만드니 색이 거무튀튀가 아니라 탄것 처럼 검게 변한것두 있더라구요 그래서 더 좋았어요 그때 생각도 나고 정말 건강하게 만드는구나 생각두 되고요~^^
배송은 생각도 안했는데 공장에서 대량으로 생산하는 제품은 아닌거 같아서 오래 걸릴 수도 있겠다 싶어서 언제든 오면 좋겠다 했는데 하루 반나절? 만에 왔어요ㅋㅋ! 로켓배송인 줄
사장님도 어찌나 친절 하신지 문자까지 보내주시고 고객 한분 한분 소중히 생각하고 챙기시는게 느껴져요ㅜ!
제품은 정말 인정 또 구매해서 먹으려구요!
배송오고 후기 작성하려고 보니 1키로 짜리가 3분의 1만 남았네요..
냉동 할 필요가 없겠어요ㅋㅋ
건강한 간식 정말 잘 먹었습니다!!


김**님께서 2018.12.13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음.. 저 매년 울엄마네 감말랭이 사먹고 있는데.
그많던 후기가 어디간거죠? 쿠팡에 무슨 문제가있나봐요;;
아름다우신 사장님 사진보고찾아서 시켰네요.^^
저희 딸래미 작년에 시식사진도 올렸는데.. 없어졌네요..
저도 많이먹지만.. 딸래미도 먹을꺼라.
일부러 유황처리안한 울엄마네만 시켜먹어요^^
작년도 맛있었지만.. 올해는 더 맛있는듯여^^
유황처리안했는데도 색이 저렇게 예쁜건 반칙아닌가요?ㅎㅎ
단골이 넘 많아서 노하우가 점점 느시는거같아요^^
믿고 구매하는 울엄마네입니다ㅎㅎ
넘 맛있어서 자꾸 먹게되네요^^
저희 딸래미가 잘먹고 몸에도 좋고 약처리도 안한 건강한제품이라
5만원에 파셔도 전 살껍니다^^
울딸래미 좋은 감말랭이. 마니먹어서 피부도 좋아지고.. 응가도 잘합니다^^
앞으로도 더욱더 열심히 만들어주시고 번창하세요^^
울엄마네 상품 화이팅입니다^^♡


박**님께서 2016.12.27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 구매일자 : 2016년 12월 24일
독감도 유행하고 감기가 걱정되서 면역력을 좋게해준다기에 감말랭이를 구매했어요.
감말랭이는 사과보다 비타민A가 45배, 비타민C는 6배, 구연산은 75배나 들어있어서 감말랭 이 4개(감1개)를 먹으면 하루 비타민 섭취권장량을 다 섭취할 수가 있다고 해요 ㅋㅋ
또 알콜탈수소효소활성이 많아서 숙취해소에도 아주 굿이구요!!
그리고 색을 노랗게 유지시켜주는 약품유황처리를 하지 않고 당도가 높아서 안전하게 먹을 수 있네요 ㅋㅋ
처음에는 감말랭이가 왜이렇게 시커매~라고 생각했는데 오히려 이게 좋은거였어요 ㅋㅋ
아 이제 노란색 감말랭이는 안먹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