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곰 국내산 절단대파 시식정보모음

2020. 7. 2. 12:51식품 리뷰

곰곰 국내산 절단대파
2,530원
 
 

 

상품구성

절단대파

관련법상 표시사항

해당사항없음

원산지

대한민국

소비자상담관련 전화번호

쿠팡 고객센터 1577-7011

생산자(수입자)

농업회사법인 한생 주식회사

포장단위별 용량(중량),수량,크기

500g, 1봉

수입식품 문구 여부

해당사항없음

보관방법,취급방법

냉장보관

제조연월일,유통기한

제조년월일 : 2020년 04월 10일 이후인 제조상품
생산일자 : 2020

 





오**님께서 2020.04.07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이게 진짜 대파!!!
시중에 산 대파보다 진짜 엄청 굵고 크네욤!!
신선하게 손질되어있어서 요리에도 편하고 ㅎㅎ
그냥 손질 안된 대파랑 비교한다면 당연히 양은 적지만, 이미 손질 되어있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 저처럼 2인 가구에는 대파를 통채로 사면 항상 남거나 신선도가 떨어질 수 밖에 없었는데, 손질대파는 양에 적당해서 좋은 것 같아요!!
무엇보다 신선도가 정말 좋습니다 :)
저는 제육이랑 볶음밥에 썰어 넣었는데요!
요리에 감칠맛을 더해주네요 ㅎㅎ
추천합니다 :)


최**님께서 2020.04.06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곰곰에서 대파가 나왔네요!
곰곰 상품은 언제 기대 이상이라 이번에도 곰곰 절단
대파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 장보러 가기도 신경 쓰이는데
이렇게 편하게 손질된 절단 대파를 집에서 받아볼 수 있다니
정말 편리하네요!
배송은 상품 이미지에 나온 것 처럼 정말 싱싱하네요!
게다가 국내산이라 믿을 수 있어요!
양은 500g으로 한번에 먹기엔 많아서
절단하여 냉동 보관하면 될 것 같아요!
대파는 이런 저런 요리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항상 집에 여유있게 구매해놓는 편인데
앞으로는 곰곰 대파를 자주 구매할 생각입니다!


박**님께서 2020.04.06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마트나 시장에서는 항상 묶음으로 팔아서 먹는 것보다 버리는 게 많은데 곰곰에서 이렇게 딱! 1-2인 가구를 위한 소포장 먹거리들이 나와주었네요
흙 묻은 것 없이 깔끔하고 단단하고 크고 싱싱한 파만 들어있어서 만족스럽습니다 무엇보다도 되게 커요
무른 것 없어서 칼로 썰 때 사각사각 잘 썰리는 소리 아시쥬?
흰 부분, 파란 부분 골고루 와서 다 썰어놓고 냉동실에 반은 얼려놓고 반은 냉장실에 넣어놓으니 딱이더라구요
적당히 단향이 나고 많이 맵지 않아서 썰 때 눈물 안났습니다ㅎㅎㅎ
냉장고 파먹기 할 때 가장 만만한게 볶음밥이잖아요?
파기름 내서 계란 하나 톡 넣어도 맛있는 중국집 볶음밥st가 됩니당
색다른거 먹어보고 싶어서 티비에 나왔던 파게트를 해보았어요
바게트는 싫어서 모닝빵 반으로 갈라서 에프에 돌렸더니 겉은 바삭, 안은 촉촉하고 커피랑 먹으니 꿀맛이네용
크림 치즈 3큰술, 마요네즈 2큰술, 연유(꿀이나 올리고당으로 대체 가능) 2큰술, 소금 한꼬집, 설탕 세꼬집 넣어서 섞어줘요
그 다음에 버터 크게 한큰술이랑 잘린 대파 3개 분량을 타지 않게 물기가 없을 정도로 볶아서 크림 치즈에 같이 비벼줍니다
180도에 10-12분 정도로 구우면 완성!
레시피에는 없지만 후추 넣고 옥수수콘 넣으면 더 맛있을것 같아요❣️


이**님께서 2020.04.07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볶음밥,국,탕,찌개 갖은 요리에 다들어가는 파!!
파한단을 사서 정리하고 다듬는건 자취생에게는 너무나 복잡한 일이에요ㅜㅠ
파의 쓰임새를 잘알기에 항상 절단대파를 꼬박꼬박 주문해왔는데
이젠 곰곰 국내산 절단대파로 시간도 아끼고 쓰레기도 줄이고 간편하게
이용하려합니닷!!!

*비닐로 꽁꽁 묶여져서 왔어요! 가끔 플라스틱통으로 오기도 하지만 장단점이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돌돌 접을수 있는 비닐이좋더라구요 부피도 많이 안 차지해서요!
*항상 주문할때
☆파흰부분과 파란부분의 비율☆이 중요하다고 느껴요
맨처음에 파란부분이 많은가? 했는데 정확히 반반이더라구요! 앞 흰부분,연두연둥 중간부분
끝 초록초록 부분! 정말 골고루 들어있고 깨끗하고 신선함은 역시 최고네용!
상태도 여태껏 주문한것중 제일좋네요! 노랗게 변한 부분도 없고
푸릇푸릇 아삭아삭이 느껴지게 단단해요!

역시 곰곰 국내샤 절단대파 가격면이나 상태=품질부분이나
최고입니닷!!


부**님께서 2020.04.06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자취생에게 '파'는 기본템, 없어서는 안될 재료입니다.
볶음밥에 파기름부터 온갖 요리에 빠질 수 없는 ㅠㅡㅠ!
곰곰 절단 대파는 손질이 정말 깔끔하게 되어 있어 간편 그 자체였어요.
인터넷에 나와있는대로 오래오래 보관하기 위해 위 아래 키친타올을 깔고 밀폐용기에 넣었습니다!
오늘 저녁 만둣국 끓이면서 넣어봤는데 넘 아삭아삭하고 신선했어요!
- 맛/식감 : 많이 맵지 않고, 단단하면서 아삭합니다.
- 양 : 자취생이라면 1~2주 거뜬히 요리할 수 있는 양이네요.
저렴한 가격에 좋은 식품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