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맛!!! 아삭 세척 사과 3kg 정보 후기

2020. 7. 3. 00:19식품 리뷰


 
 

 

소비자상담관련 전화번호

010-4360-8572

원산지

국내산, 경북 다수농가

포장단위별 용량(중량),수량,크기

3kg / 모든상품은 박스, 포장재 포함 무게 입니다.

보관방법,취급방법

수령 후 즉시 냉장보관

관련법상 표시사항

해당사항 없음

생산자(수입자)

대가

수입식품 문구 여부

해당사항 없음

제조연월일,유통기한

2019년 햇사과, 유통기한 : 신선식품특성상 유통기한이 없으나 가급적 빠른섭쉬 / 자세한 문의는 Q&A 활용

상품구성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송**님께서 2020.04.14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사과를 평소 그다지 좋아하지는 않아요.
가끔 있으면 먹는 정도인데
남편이 식이조절 한다고 해서 사다가
이번에 제가 독소배출에 좋다는 채소즙 만들어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케일, 당근에 사과를 넣어서 더 달콤하게 만들어 먹으려고
여러 판매자의 사과를 찾아 봤는데
흠집과는 좀 걱정되고 저렴해도 양이 너무 많으면 보관이 어렵고 딱 3킬로 정도 사고 싶은데 가격이 조금 있고
고민 끝에
이음몰의 아삭 세척 사과를 선택했어요.
맛은 모르지만 일단 세척이라 깨끗하고 가격이 저렴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크게 기대 안하고 받아보니 생각보다 좋아요!
소과라 크기는 작아도 야무지게 단단하고 하나하나 깨끗하게 봉투에 포장되서 13개 받았어요.
빛깔이 좀 덜 나는 사과도 있긴 했지만 대체로 상태도 좋았고
채소즙 만들려고 2개 깎아서 맛 조금 봤는데
달콤새콤 하고 맛있어요~
푸석한 느낌 싫어하는데 딱 아삭한 느낌이여서 마음에 들어요.
생물이라 매번 같을지는 모르지만
우선은 가격만 그대로라면 한 번 더 주문해 보려고 해요~^^


김**님께서 2019.09.07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아침마다 끼니를 챙겨먹는게 습관이 되어있는데 간혹 바빠서 못 챙기다보니 배에서 꼬록꼬록 소리가 나서ㅠㅠ 과일이 좋겠다 싶은 학생인 저로써는 시중에 나온 과일은 조금 가격대가 있을 것 같아 쿠팡으로 요리조리 검색끝에 찾아보다가 처음으로 온라인상에서 과일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너무 괜찮아서 앞으로 여기서 시킬까해요!☺️ 앞전에 미리 구매하셨던 다른 분들 후기를 보니 좋았다, 안좋았다 후기 반응이 갈려 주문하고서 괜히 인터넷에 시켰나싶고 돈 날린게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었었는데 전-혀 후회안합니다!
+ 갯수는 13가량 왔고 크기는 딱 제 손에 감길정도? 손이 작은 편이긴한데 그냥 들고 다니면서 먹기 좋은정도 입니다!
+ 후기 사진들을 보니 사과가 상처라던지 갈라서 보니 안에 좀 썩었(?)는지 싶은 게 되게 많아서 저도 얼른 사자마자 칼로 갈라봤는데 다행히 없었습니다! ( 단 한개만 집어서 했기 때문에 나머지들도 갈라서 먹어보려고요^^ㅎ)
+ 봉지 열자마자 단내가 확 풍기고 사과가 퍼석하거나 그럴줄 알았는데 아삭아삭하니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또 구매각입니다ლ(´ڡ`ლ)


김**님께서 2020.03.17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두번째 구매!!!!
처음 구맷난 사과가 나쁘지 않아서 또 구매 했는데
전에 사과에 비해 크기도 작고
모양도 별로입니다.
점박이 같은 것도 많고 멍든 아이들이 많아요.
껍질째 먹는 사과인데 껍질째 먹기억는 좀 그래서 깍아서 먹었어요.
비교하려고 전에 사진이랑 같이 올렸어요.


김**님께서 2020.03.14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배송 좋고 포장도 꼼꼼해서 좋았어요.
가장 중요한 건 맛 !!!
랜덤입니다.
푸석푸석한 사과도 들어가 있고, 새콤한 사과, 달고 맛있는 사과도 있었어요. 그리고 껍질이 좀 두꺼워요. 그래서 그런지 껍질이 조금 질깁니다.
사과 색은 보통인 것 같아요.
사과 상태는 멍든것들이 섞여있긴 했는데 심한게 아니라서 괜찮았어요.
세척사과라서 편해요.
그 자리에서 봉지 뜯어서 야금야금 먹으면 금방 먹더라고요.
코로나때문에 걱정인데 사과가 몸에 좋다고 하더라고요.
하루 한 번 먹은 사과를 요즘은 두개씩 먹는 것 같아요.
우리모두 사과 먹고 예뻐지고 건강합시다.♡


송**님께서 2020.04.19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바로 몇일전에 고르고 골라 이음몰에서 사과 소과 3킬로를 주문했어요.
작지만 단단하고 아삭아삭 새콤달콤 맛이 좋아서
넘 만족스러워서 다시 재주문 했어요.
매일 아침저녁으로 채소즙을 만들어 먹는데다가
아이들 간식으로 주니 사과가 금방 사라져서
주문했어요.
세척 사과에 개별 포장이라 깨끗해서 씻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거든요.
생물이라 같은 판매자의 물건도 가끔 다를 수 있어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재주문 했는데
다행히 이번에도 상태가 좋아요.
지난번처럼 13개가 왔고
크기는 소과라 조금 자그마하지만 싱싱해요.
주용도인 채소즙 하려고 사과 1개 깎아보니 표면에 살짝 멍이 있긴 한데 과일을 배송으로 받으면 약간씩 그렇긴 해서
그 정도는 괜찮고요.
제일 중요한 맛도 다행히 새콤달콤 아삭해서 마음에 들어요.
이름처럼 아삭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