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인증 미니새송이 버섯 : 요리정보

2020. 6. 29. 10:51식품 리뷰

친환경인증 미니새송이 버섯
3,800원  2,560원(32%)
 

 

원산지

국산

포장단위별 용량(중량),수량,크기

600g,1개

보관방법,취급방법

냉장

생산자(수입자)

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 송이애(수시로 생산자 정보가 변경될 수 있음을 고지드립니다.)

수입식품 문구 여부

해당없음

소비자상담관련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제조연월일,유통기한

제조년월일 : 2020년 04월 23일 이후인 제조상품

상품구성

미니새송이 600g, 1개

관련법상 표시사항

농수산물 : -유전자변형 : 해당없음 - 지리적 표시사항 : 해당없음

 





앨**님께서 2020.04.09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어제 신랑이 수제비를 먹고 싶다고 해서 로켓프레쉬 처음 주문해볼겸 수제비재료를 로켓프레쉬로 주문해보았어요!
자기전 누워서 버섯 감자 애호박 주문하고 다음날 저녁준비 전에 받았네요 완전 신세계:-) 쿠팡맨님의 친절한 미소와 함께 알차게 포장되어온 신선한 재료들이 기분 좋게 만들어주네요 ㅎㅎ
먼저 새송이 버섯은 무농약제품으로 더욱 건강하게 먹을 수 있어서 이 제품을 선택했어요. 한봉에 가득 들어있어서 볶아먹고 구워먹고 끓여먹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버섯류를 많이 사봐서 대충 봐도 품질상태는 꽤 신선한 상태였어요.
상한것도 별로없고요.
손으로 만져봐도 버섯이 탱탱하고 싱싱한 버섯상태였어요.
하얀 새송이버섯들이 대부분이고요
(누렇고 상하려고하는 상태가 아님)
오랜만에 새송이 버섯 볶음도 같이했는데 신랑이 엄지척해주네요:-)
새송이버섯 볶음도 쫄깃하고 너무 맛있었고 부드러운 들깨수제비에 넣어먹어도 탱글하니 맛나네요 ㅎ 저렴하고 신선한 새송이 버섯으로 이번주 반찬 재료 겟했어요 ㅎ!!
+++++++++++++++++++++++++++++
자연산 송이버섯의 대용품으로 재배되어 나온 것이 새송이 버섯이예요.송이 버섯만큼의 진한 맛과 향을 내지 못하지만 그 질감만은 비슷하답니다:)
쫄깃하고 비타민C가 풍부해 웰빙식품으로 다이어트에도 좋죠!
새송이 버섯은 냉장 보관 7일이라서 일주일안에 다 먹는게 좋아요.
저는 계란물입혀서 구워먹기도하고 그냥 야채랑 볶아서 먹기도 하는데 볶을때 다진마늘을 먼저 볶아서 고소하게 만든 다음, 양파와 버섯을 넣고 볶으면 마늘향이 진해서 더욱 맛있어요.
유기농제품이라 그런지 새송이들이 아가아가해요~~ 큰 새송이 보다 작은 새송이들이 한입에 먹기도 좋고 탱글하니 씹히는 맛이 더 좋아요^^
새송이버섯먹고 비타민c듬뿍 섭취해서 코로나 물리치자구요!!
구매에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모두 건강하세요!!


a**님께서 2020.02.18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받은날 - 2020.02.14
유통기한 별도 표기 없음!
미니 새송이 버섯 상태 아주 Good!!
정말 깨끗하고 싱싱한 제품으로 받았어요~
양도 생각보다 많습니다.
큰 새송이버섯은 비싼데 미니는 금액도 정말 착하네요ㅋㅋ
크기는 다 제각각이에요.
정말 귀여운 사이즈의 미니 새송이랍니다~
스파게티에 넣으려고
손으로 한웅큼 잡아서 잘랐는데 양이 어마어마하네요.
스파게티엔 양송이 버섯이 맛있는데
저희집 둘째 딸램이 양송이를 싫어하고 새송이를 좋아하거든요;;
다른 부재료들과 쏠트 살짝 뿌려서 볶았는데
이 상태로도 넘나 맛있어요ㅠㅠ
쫄깃쫄깃한 새송이 식감이 더해져서 스파게티도 아주 맛나게 먹었습니다!

남은 새송이들은 고기 구워 먹듯이 구워달라네요ㅋ
양이 많아서 구워 먹고 볶아 먹고 찌개도 넣어 먹을수 있을듯요~ 강추!!


럭**님께서 2019.09.25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솔직담백한 후기임돠!!
구매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친환경 새송이 버섯 첫째 위해서 주문했어요. 키가 큰데 몸무게를 좀 줄이기 위해 (조숙증 예방차원) 버섯이 비만 예방에도 좋고 건강에도 좋으니 주문했음돠!! 새벽에 4시에 도착해있고 흐르는물에 가볍게 씻어큰건 좀 자르고 쬐까난건 그냥 양파와 휘리릭 볶아즈면 완존 쫠깃쫠깃 꿀맛이네요. ㅎㅎ
미니 새송이 버섯이 이렇게 쫠깃한지 처음 알았네요. 둘째 꼬맹이도 너무 맛있게 잘 먹어요. 식감이 야들야들 탱탱 쫄깃해서 잼있는거 같슴돠!! 그덩안 몸에 좋은 야채 버섯 안 먹고 애들도 그냥 냉동 인스탄트 주고(구찮아서 ㅠ 미안타) 그랬는데 제잘못으로 애들이 비만이 되면 안 되니 지금부터라도 몸에 좋은 버섯류 많이 묵을랍니돠~
========================================================
미니새송이버섯은 미네랄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하고 다당류의 식이섬유인 베타글루칸이 함유되어 있어 면역기능을 강화하고 종양이 자라는걸 억제해 줍니다. 새송이버섯은 고단백 저칼로리 음식으로 항암 소염작용에 좋고 위장 소장등 소화기관을 강회시켜 줍니다. 버섯 향이 꼭 숲속에 있는듯 좋네요. ㅎ
제가 정말루 심한 변비인디 아침에 미니 새송이 먹고 화장실 갔슴돠!! 대박 며칠만에 간건지 ㅠㅠ 이제 새송이 버섯 많이 먹어야겠으요 ㅎ ㅣㅎ ㅣ
자연친화적인 쵝오의 식재료네요. 당연히 재구매는 무조건 해야겠쥬~!!!!


간**님께서 2020.04.20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쿠팡에서 야채 주문은 정말 믿고 합니다 !
넘 싱싱하고 신선해요
재구매 상품으로 3번 째 구매입니다!
먼저,
상태) 매번 느끼지만 싱싱하고 신선하고 세척이 되어 오는지는 모르겠지만 깔끔한 포장과 함께 먹기 편한 크기라서 세척해서 여러 요리에 사용하도 있어요
물러지거나 수분 빠지거나 또는 물컹해진 상태 하나도 없이 신선하게 왔어요!

탱글탱글하고 식감 살아있고 버섯향도 넘 좋아서 재구매 의사 당연히 있어요
이전 구매들과 비교)
이전에는 좀 더 큰 상태의 미니새송이로 여러개가 함께 붙어있는게 많은 상태와
완전 작은 미니 새송이로 완전 작은 것들이 붙어있는 상태인 극과 극이었고,
그래서 이번엔 좀 망설였는데
이번 구매 때에는 작은 아가아가 미니미니 한 것 들과 함께 여러개 붙어있는 것들이 함께 믹스되어있어 좋았어요

이건 매번 재배 하는 시기나 또는 포장 되어지는 과정에 따라 다른 것 같아요 !
크기는 그래도 먹기에 넘 좋고 상태는 모두 싱싱했어요!
그래서 앞으로도 재구매 의사 당연히 있습니다!!!

요리)
저는 자극적인 맛 보다는 자연주의 맛을 좀 더 선호해서
양파와 팽이버섯 방울토마토와 함께 올리브유나 참기름 넣어 볶아 먹었어요!!!!
급 다이어트 할때 야채와 함께 먹으면 급찐 뱃살 제거에 좋습니다!!!

그리고 요리는 고추장 찌개 된장찌개 야채 볶음 등에 넣어서 먹었는데 그때마다 향이 넘 좋네요 !
잘게 썰어서 계란풀어 찜에 넣어서 계란찜도 해먹었는데 건강해진 느낌이 들어 너무 기분이 좋네요!! 계란 비릿한 향이 덮어 지는 것 같아요!

쏘야나 또는 떡볶이 만들 때 넣기도 했고
마지막으로는... 불닭볶음면이나 공화춘 짬뽕라면에 넣어 먹었어요 양파와 함께 넣었더니 풍미나 향이 더 좋아서 넘넘 맛있더라구요!!! 완전 추천해요!

가족단위 분들도 이용하기 좋을 것 같고
혼자 자추ㅣ하는 분들 야채 챙겨먹기 힘든데 이건
국끓여서 얼려 놓으면 되니까 상할 걱정 안해도 되고 좋네요!

추천합니다! 또 재구매 할게요!!

제 상품평이 도움되셨다면 '도움이돼요' 한번씩 눌러주세요
앞으로도 솔직한 구매평 남기겠습니다^0^


K**님께서 2020.02.21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느타리 표고와 함께 가장 마니 접하고 즐겨먹는 버섯입니다^^
갠적으로는 고기먹을래 버섯먹을래 물으면 버섯이라고 말하는 1인이구요
이번에도 느타리와함께 구매했어요
표고는 냉동실에 늘 구비해두고 있구요^^
포장상태도 좋고 용량도 정확하구요
크기는 제각각이지만 영양분은 다 같을거에요^^
송이버섯과라고 알고있는 새송이는 느타리버섯과라고 해요
생김새가 송이와 비슷해서 우리나라에선 새송이버섯이라고 부른다고 하네요^^
버섯중에서 수분함량이 적은편이라서 보관이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보통 구매후 냉장에서 일주일정도가 유통기한이라고 합니다
물론 상품화된지 얼마 안된 버섯일 경우죠^^
수분함량이 적어서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죠^^
모든 식용버섯종류가 그렇듯 새송이에도 피가되고 살이되는 효능이 많다니까 친하게 지내면 조을듯요ㅋㅋ
고기구울때 같이 곁들이는 경우가 가장 많죠
보통 버섯을 구울때 세로방향으로 썰어서 굽는데 이러면 버섯의 수분이 다 빠져버립니다
가로로 도톰하게 잘라서 구워야 수분촉촉한 새송이를 제대로 즐기는거죠^^채즙폭발입니다
그리고 버섯은 가급적 삶지말고 깨끗하게 씻은후 조리하는게 버섯의 영양소를 모두 흡수할수 있답니당^^
한식에도 양식에도 심지어 동남아음식에도 두루두루 쓰이는 참 착한버섯이에요^^
다자란 버섯보다 미니싸쥬가 영양소가 더 응축돼 있을테구요
먹기도 큰버섯보다 더 조은거같아요
엄청 간단한 버섯볶음했어요
버섯을 먹기좋게 자르고 냉장고 채소 동원해서 굴소스와 후추만 넣고 쎈불에서 후딱 볶아내고 참기름으로 마무리하면 초간단 새송이굴소스볶음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