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플러스젠 타우린 고양이 종합영양제 : 가격정보

2020. 6. 28. 16:04반려동물 용품 리뷰

뉴트리플러스젠 타우린 고양이 종합영양제
6,000원
 

품명 및 모델명

뉴트리플러스젠 타우린

제조국(원산지)

한국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

032-554-7838

제조자(수입자)

펫앤바이오

제조연월일, 유통기한 또는 품질유지기한

매달 새로입고

인증사항

없음

 





서**님께서 2018.09.11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타우린 부족하면 눈이 빨리간다길래 구매했어요
다른 비타민도 들어 있고 좋네요
그릇에 짤아서 먹이면 잘먹어요
꿀같은 제형이라고생각하면 되구요
두마리중에 한마리는 입도 안되네요 ㅠㅠ 양이들에게
호불호가 갈리는듯하지만 가성비 좋네요 추천합니디


이**님께서 2017.11.27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츄르랑 섞어서 먹여야해요..
다른 영양제는 그냥 짜줘도 먹는데 이건 안먹네요~
츄르랑 섞어서 줬더니 잘 먹습니다^^


유**님께서 2018.02.04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제조일자 2017년 8월 16 일 유통기한 제조일로 부터 24개월
점성도 진하고 짰을적에 물?도 안흐르고 신선해보여여
여러 영양제중에 튜브형 영양제 급여가 젤 쉬워서 선택!
알약도 많이 먹는터라 더 스트레스 주기싫어서 짜서 먹이려구여
물론 냥님은 냄새 맡고 뒷걸음 치지만 영양제는 다 싫어하는터라ㅋㅋ 잘먹고 튼튼해졌음 좋겠네영


황**님께서 2017.03.11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우리 냥이가 아가 가져서 시켜 먹이던 제품이예요.인터넷에서 조사하니 가격도 좋고 아이들도 잘 먹고 한다고 해서 시켰어요.냥이가 워낙 까탈이라 어떨지 몰라서 시켰는데 다행히 잘 먹더라고요.요번에 또 시킬려고 했더니 일시품절이라 좀 기다려서 시켰어요.아가 낳고 얼른 건강해야 하는데 너무 말라 속상해요.이거 먹이고 얼른 살쪘으면 좋겠어요.그리고 병원 자주 가는 냥이 엄마들께 강추예요.우리 냥이가 약골이라 자주 병원에 갔는데 이제품과 장영양제랑 같이 먹이고 안 갔어요.허약한 냥이 튼튼이로 만들고 싶은 분께 강추.


R**님께서 2018.07.13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아가들이 좋아하는 쮸르쮸르랑
요 뉴트리플러스젠 타우린 고양이 종합영양제를
사료에 섞어서 급여했습니다!!

요즘 울 냥이들 더위먹었는지 힘두없고ㅠㅠ
종합영양제 하나 사 먹여야겠다 하던중
눈에 들어온 뉴트리플러스젠!
후기가 좋아 구입했어요
가격대비 양이나 배송이빨리와서 좋은데
맛이있지는 않은가봐요
쮸르랑 같이주니 쮸르만 다먹고 요건 남겼어요ㅠ.ㅠ
뭔가 먹을거 진짜없어서 억지로 먹는정도?ㅋㅋㅋ
근데 그건 애기들마다 입맛이 다를수 있으니깐요!
간식아니고 영양제이니 이정도 가성비면 만족합니다
다 먹이면 재 구매하러올게요 많이파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