딩동펫 반려견 클립형 LED 라이트 펜던트 장난감 후기

2020. 6. 25. 10:35반려동물 용품 리뷰

딩동펫 반려견 클립형 LED 라이트 펜던트
5,900원  5,500원(6%)
 
 

 

품명 및 모델명

딩동펫 led 팬던트 클립형 화이트+핑크+블루

제조국(원산지)

중국oem

인증사항

해당사항없음

제조자(수입자)

㈜딩동펫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

쿠팡 고객센터 1577-7011

 





달**님께서 2018.12.14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주로 맬 낮에산책시키지만 간혹 밤산책할때 차도라 항상위험했는데 오늘 사용해보니 좋네요
반짝반짝하게 안해도 어차피 아이가 다니면서 움직이기때문에 가만히둬도 절로 반짝거려요ㅋㅋ
캄캄한 산에서 산책하는데ㅋㅋ 쫑알쫑알다니는모습이 눈에 보이니 넘 귀여워요^^
무겁지않아서 착용감도 못느끼는것같아요
이름표없에 딱 걸어두니 세상모르고 쫓아다니네요
고리끼우는게 힘들다했는데 야물게넣어야 야물게 꼽혀있지않을까싶네요^^
저는 무난하게 끼웠어요
※팁: 손으로 억지로 눌러끼우려하지마시고 걸고리에 끼울고리를 누르면 쉽게끼워져요
쇠와쇠로누름^^


이**님께서 2020.04.14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세가지 색 다르게 구입할 수 있어서 좋았고, 하나하나 작동해봤는데 다 불빛 잘 들어오고 좋네요~
불빛도 밝아서 야간산책에 유용하겠어요?!
가성비 짱입니당^^


김**님께서 2019.11.05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좋네요 좋아 ~
야광 인식표를 쓰고 있어서 필요성을 크게 못 느꼈는데 ;
요즘 저녁 산책을 자주 가다보니
급히 필요해지더라구요 ㅎㅎㅎ
이렇게 정다운 가격에 ㅋㅋ 예쁜 색깔별로 3개나 !!!!
로켓배송까지 ㅋㅋ 매우 만족합니다 !!!
키링 연결부분이 살짝 뻑뻑해서 ㅋㅋ
손톱 기스나지않게 조심은 좀 필요해요 ~
수명이 얼마나 될지는 모르지만 ,
3개나 되니 한참은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
동그란 건전지 방식인데 ,
교체도 간편하게 잘 돼있고 ,
1~4단계까지 전환도 잘 돼요 ~
제 동생이 격렬하게 몸통털기 하면 꺼지긴 하던데 ㅋㅋㅋ
전환이 잘 돼서 예민한 편이니 한 번씩 눈길확인 ^^


김**님께서 2019.10.27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어디서나 당! 당! 하! 게! 걷기 예~~예~~
정말 가성비 갑 이라는 표현은 이럴때 쓰는거죠
저렴한가격임에도 불빛이 너무나 밝아요
똑딱이를 두번 똑딱하면 미러볼이 따로 필요없을정도죠^^
ㅎㅎ 올 연말에는 색깔별로 다 구매해놓고
파티라도 해야 할까봐요^^


굳이 단점을 찾자면
5kg,6kg 닥스형제 목줄에 달아주기엔
무거운감이 없지않아있었음
생각보다 사이즈도크고 무게감도있음
하지만 예쁨 색깔별로 모두 소장하고싶음


K**님께서 2019.08.26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저희집 푸들은 남자아이 7키로 에요~ 우선 하네스에 걸었는데 걸을때 등에서 왔다갔다 부딪혀도 불편해하지도 않아요. 가벼워서 그런가봐요 :) 꼇다 뺏다 하는것도 한번에 가능해서 편리해요. 저녁에 자전거 타시는 분들이 강아지들이 안보이신다고 해서 구매했는데, 이제 위험 걱정은 안해도 될것같아요. 개인적으로 저는 초록색이 제일 이쁜거같아요 눈에도 확 띄구요! 핑크는 여성여성하고 투명 흰색은 깔끔하구요~
똑딱이 처럼 눌러서 불빛 깜빡이는것도 조절이 쉽게 되어서 좋아요ㅋㅋㅋㅋ 너무 만족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