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스타터 광합성박테리아 + 수질안정제 세트 : 물고기용 제품

2020. 6. 28. 16:07반려동물 용품 리뷰

아마존 스타터 광합성박테리아 + 수질안정제 세트
5,000원  3,900원(22%)
 
 

제조자(수입자)

Zhejiang Sensen Industry Co,.Ltd. / (주)삼호

제조국(원산지)

중국

인증사항

해당사항없음

품명 및 모델명

스타터(125ml)광합성박테리아+수질안정제

제조연월일, 유통기한 또는 품질유지기한

유통기한 : 2021년 01월 15일 이후인 상품
제조년월일 : 2019년 01월 17일 이후인 제조상품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

쿠팡 고객센터 1577-7011

 



이**님께서 2016.06.27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깔끔하게 오는거 같아요
처음 뚜껑열면 새지않게 마개가 덮혀있어요
가격대비 괜찮은거 같아요


안**님께서 2016.08.12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물고기를 키우는 1인입니다
열대어 구피를 키우고있죠
키우시는분들은 다들아시겠지만 물관리 엄청중요하잖아요
제가 써보니깐 해당상품이 무난한것이 좋은것같아요
대용량을 주문할려다가 작은걸로 주문했어요
이것도유통기한이 있으니깐 작은거사서 다쓰고 주문하는게 나을듯
여러종류 써봤지만 거기서 거기더라구요
저는 이게 무난해서 주문합니다


김**님께서 2017.11.20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1. 계속 쓰던제품이라 구매했습니다.
2. 마트에서 살때보다 가격이 쿠팡이 더 저렴해서 쿠팡에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3. 이 제품을 쓴 이후 (일년 넘게)구피등...병도 걸리지 않고
잘 크고 있습니다.
* 이제는 이 제품 없이 물갈이를 할려면 불안해서 꼭 넣고 있습니다
용량도 많이 들어있어 오랫동안 썼습니다.
* 제조국이 대한민국이란 점이 더 믿음이 갑니다.
✔✔ 추가
이게 왠일 입니까~~~ (원래 냄새의 10배 강한 냄새~)
큰일날뻔 했어요~~
예전에 썼던거는 방귀냄새(암모니아,물고여 썩은 냄새) 같은게 이정도까지 안 났는데 박테리아제품에서 방귀냄새가 나는것이~
수질안정제는 깨끗하게 왔는데 임모니아 냄새나는 박테리아는 뚜껑을 열자 마개까지 덮여있는데도 불구하고 박테리아액이 새서 흘러 떨어졌는데 ..냄새가..도지히 맡을수 없을정도...
혹시 뚜껑에 고여 있던 액이 썪었나 해서 마개 열고 맡아보니 역시
냄새가 심하네요.... 냄새 맡은 이후로 계속 속이 안 좋고 냄새가 가시지를 않는데 어항에 직접 넣었으면 큰일 날뻔 했어요.
18년 어항을 키웠는데 이런 심한 냄새 처음입니다.
상품평에 썩은내가 난다고 사례자가 계셨는데..설마 했는데...
제가 걸렸네요.

♦️제가 이제품을 써 보지 않았다면 혹 , 모르겠지만,
확실히 비교 할수 있습니다. 지금 쓰고 있는것은 암모나아
냄새가(썩은 냄새) 이정도로 심하지 않아요.
그런데 이제품 냄새는 10배 정도 강하게 느껴지네요.
***수질안정제가 떨어져서 구매를 했기 때문에 현재 남아 있는 광합성박테리와 냄새 비교 됩니다.
사진 올려 쓰니 보세요.
애들이 난리난리 났어요 똥내 나고 썩은내 난다고...넘 심해요.
뚜껑에 고여 있는 몇방울로 이난리가 났는데,뚜껑을 사용해서 덜어 쓴다면 몇시간은 갈듯~~~


좀 비싸더라도 직접보고 맡아보고 사야 겠어요.
좀 나는건 알았지만.확실한건 지금 쓰는거와는 너무 틀리게 격한 냄새가 심하다는 겁니다.
✔✔제가 잘못 맡았나 싶어 그다음날 늘 사던 곳에 가서 구매를 했는데 집안에 퍼질 정도의 썩은내(물이고여 썩은내)는 아니였습니다.

구매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음 좋겠습니다.


쿸**님께서 2020.01.14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박테리아 수질 안정제 후기입니다.
물생활 하는데 두가지는 필수인거 아실테지요. 처음에 물잡이 할때도 필요하고 중간중간 물고기들이 비실거린다 싶음 넣어주면 도움이 됩니다.
쿠팡비닐에 배송이 되었구요 정말 빨리 와서 좋습니다. 제가 있는 지역은 정말 빨리 옵니다. 출발하고 한시간 내로 오니 진짜 편리합니다.
물고기 키우면서 정말 수없이 물고기들을 용궁으로 보냈습니다 처음에 물을 잡지 않은 상태에서 물고기들을 넣어서 보내고 ;;; 해수어도 키워봤는데 수많은 돈을 날렸습니다. 비싼 해수어 키우다가 흑흑
해수어는 진심 나중에 물생활이 익숙해져도 키우기힘든게 해수어 입니다. 열대어와 해수어는 정말 차원이 다릅니다. 해수어는 위치를 이동시켜서 물이 조금만 깨져도 죽습니다 ㅠ
그래서 결국 열대어를 다시 키우기로 하고 이 제품을 구매해서 일주일동안 물고기 없이 물잡이를 하고 물고기를 넣으니 쌩쌩합니다. 현재 두달 넘게 잘 크고 있습니다. ㅎㅎ
~~~~~~~~~~~~~~~~~~~~~~~~~~~~~~~~~~~~~~~~~~~~~~~~~~~~~~~~~~
수족관에서 그동안 비싸게 구입했는데 굳이 그럴필요 없습니다. 쿠팡에서 구매하면 이득이니깐요. 편리하고 저렴하고 상품질도 확실하구요. 어떤분은 상품이 이상하다고 해서 걱정했지만 전혀 이상하지ㅡ않고 멀쩡합니다. 전 너무 마음에 들어서 물생활을 하는 이상은 계속 구매 할 것입니다. ㅎㅎ


조**님께서 2017.11.03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아이가 학교에서 구피 1쌍을 가져오면서 어항 꾸미느라 구매했어요 주문 다음날 바로 받을 수 있어 배송 넘 좋구요~
수질안정제는 구피들을 수돗물 바로 받아서 온도 맞춰 바로 넣어도 잘 살고 있으니 효과 확인 되었고요
박테리아 활성제 때문에 엄청 고민 많았어요 첨에 상품 받았는데 뚜껑에서 흘러나온 자국이 있어 찜찜했어요 냉장보관 상품인데 변질되면 사용하지 말라는 주의사항이 있는데 흘러나온 상품에서 생선 썩은 냄새가 나니 잘못된 상품인줄 알고 교환신청 했어요 그런데 다시 받은 상품도 똑같더라구요 뚜껑에 흘러내린 자국하며 고약한 냄새... 뚜껑을 열자마자 탄산음료 열 때처럼 칙~ 소리도 나고
그래서 첨엔 사용 안 하다 어항의 물이 점점 탁해지고 비린 냄새도 나서 속는 샘 치고 환수하면서 넣어봤는데 물이 점점 맑아지고 비린 냄새도 사라졌어요 다른 리뷰보니 광합성박테리아가 냄새는 고약해도 효과가 좋다고 하여 써 보았는데 첨부터 사용 안 한 것이 아쉬울 정도였어요 멀쩡한 제품을 교환한 꼴이었어요 ㅎㅎㅎ 다른 분들도 저처럼 몰라서 사용 못 하는 경우 없었으면 좋겠어요 근데 쿠팡에서도 상품설명 더 자세히 써 주시고 물품보관에 좀 더 신경 써 주셔서 흘러넘치는 상품 없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