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츄 칠면조와 소고기 힘줄 본타입 M 고양이 간식 강아지

2020. 6. 25. 10:37반려동물 용품 리뷰

터키츄 칠면조와 소고기 힘줄 본타입 M
40,000원  37,900원(5%)
 
 

 

제조자(수입자)

더주스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제조연월일, 유통기한 또는 품질유지기한

유통기한 : 2020년 11월 18일 이후인 상품
제조년월일 : 2019년 05월 29일 이후인 제조상품

제조국(원산지)

중국OEM

인증사항

해당없음

품명 및 모델명

터키츄 칠면조와 소고기 힘줄 본 M

 





꾸**님께서 2020.01.15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wow! 터키츄 미듐 한박스라닛!
예전에 라지는 꾸팡에서도 하나씩판매하길래 사먹였었는대
자주가는샵에서도 터키츄는 인기가많아서
애들미용이나 간식사로갈때 늘 있나 확인했던거에요
스몰 라지빼곤 미듐은 거의못사먹였었거든요 품절이라ㅎ
미듐이 소현견에게는 완전크기가 찰떡이에요
야무지게 오랫동안 씹어먹는대 딱인거같거든요
라지는 미듐두개정도되는크기라 너무 크고ㅎㅎㅎㅎ
스몰은 너무작아서 후다닥먹어치워버리니깐요
우선 맘에든건 촉촉해요 왜촉촉하다하냐 물으신다면
예전에 샵에서 사먹였던건 부스러기가 엄청떨어져서
뭔가 퍽퍽하다해야하나 말랐다고해야하나?
수제간식먹일때 오래된거거나 너무말린거면
부스러기가엄청나잖아요 딱그랬거든요
샵에서구매한건 카펫이건 애들 방석이건 난리도아니였는대
근대이건 오래되지않은거라그런가 뭔가 적당히촉촉해서
부스러기가 아예안떨어지는건아니지만 괜찮았어요
애들이 씹어도 부스러기가 거의 안떨어지더라구요
[게눈감추듯먹어치워버리는건 똑같...그리도맛있더냐..에헴...]
터키츄는 가격만큼이나 믿고먹일수있어 아주만족합니다
늘먹였던거라 품질은 어느정도알고있었고
가격을 조금은싸게살수있어좋고 로켓이라좋고 한박스라좋고
방부제따로 개별포장에 날짜도 개별로다적혀있으니
너무 고오급 간식같아욯ㅎㅎ[이러니내가 집밖을안나가지...]
이번엔 좋은기회로 애들에게선물해줬지만
다음엔 무족건 재구매할껍니다 ㅎㅎㅎㅎㅎ
후기쓰고있는 지금은 멍환장파티를보낸
댕댕이들이 신나게먹고 잠자구있는대
너무귀여워요 ㅠ0ㅜ 내시키들....[갑자기...?]


9**님께서 2020.01.15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배송은 역시 쿠팡이죠. 빠른 배송은 물론이거니와 던지지도않고 문앞에 고이 모셔둠은 물론 배송되자마자 확인이 가능한 알림메시지까지 빠지지않는 것이 쿠팡 로킷배송입니다.
아주가지런하게 소포장되어 상품이 잘 배송되어 왔습니다.
제가키우는 강아지는 4.5키로가량의 10살이상 노령견 푸들인데 약 10분정도 진짜 정신없이 먹네요. (아직 치아가 튼튼한 것 같아서 맘이 놓였어요)
애초에 박스를 보여주자마자 자기것인걸 알고있는것같았어요.
상품의 유통기한은 보시다시피 우측하단에 하나하나 망각하지않도록 유통기한이 잘 적혀잇습니다. 성분표를 보면 단백질(50%가랑이 무려단백질!) 위주로 구성되어 있고 지방이 많지않아 강아지들 영양과 치석제거에 아주 좋습니다.
대신 그만큼 가격이 약하진 않습니다.
크기는 대형견이먹기엔 작은것같고 어린 강아지들이 먹기엔 큰것같아요.
딱 소형견 성견이 먹으면 정신없이 먹었을때 10분정도 먹는 것 같습니다. 사람이 냄새를 맡았을때도 먹음직스러운 냄새가 나요. 막 방부제향 같은게 없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판매자님 많이 파시고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재구매하겠습니다.
한참 먹을것같네요. 층간소음문제로 좀 걱정이 됐는데 집나갈때마다 하나씩 던져주면 정신없이 먹다가 짖는 걸 잊어먹을것같네요^^
다만 크기는 생각보다 많이 작은 느낌이었습니다. 중형견 대형견은 5분을 채 못먹을것같은 느낌? 뭣보다 맛이좋으니까 강아지들이 환장하고 먹거든요. 개껌처럼 큰자극이없는 맛이라면 오랫동안 먹겠지만 해당상품은 속까지 다 맛있는 고기로 가득합니다.
개껌정도로 진득하게 먹을 간식을 원하는것이라면 피하시는걸 추천드리고, 강아지가 행복하고 맛있는 간식을 먹길 바란다면 구매를 추천드리겠습니다.


네**님께서 2020.01.15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34kg 아이입니다
아이가 크다보니 양이 많은것 위주로 보는데 한 박스에 20개나 들어있어서 흡족합니다
크기는 여자손보다 조금 작습니다
냄새는 고기스멜~
맛있는 냄새인지 고양이들이 자꾸 먹을라해요
심지어 봉지물고가서 찢어버림 ㅜㅜ
우리 쿠키줬는데 얘는 축구공, 농구공도 1분컷
대형견도 대형견이지만, 핏불이다보니 아구힘이 좋아 금방 부셔먹어요
모든 간식 1분컷인 아이입니다
먹는데 10초? 정도 걸린것 같은데 너무 좋아합니다
보통 오래먹으라고 고기보다 껌, 뼈만 사주는데 이건 고기라그런지 너무너무 좋아해요 ㅠㅡㅠ 오구오구
쿠키는 한번에 4개는 까줘야할것같은데 , 일반 중소형견들은 하루종일 먹을거같아요!!!
보통 대형견들은 뭐든 잘 먹지만, 쿠키는 고급입맛이라 입이 짧은아이인데 이거 잘먹는거보니 기호성 보장해요^^
잘 먹고 누워서 쳐다봅니다 사랑해


박**님께서 2020.01.15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갓쿠팡... 로켓와우 미쳤어요
진짜 빨리 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오자마자 박스 개봉했는데 댕댕이들이 달려듭니다..(마법)
개봉했는데 뭔가 다른 간식들과는 다르게
베려? 아닌 베려가 있었어요.
유통기한도 손수 적혀있었고, 무엇보다
방부제가 개별포장마다 하나하나씩 들어있어서
믿음직 스러웠습니다.
칠면조 앤 소고기힘줄..
허겁지겁 먹는 두마리의 개와 강아지
유통기한도 넉넉하고 딱 봐도 외관상 문제없어보여서
급여하기 너무 좋고. 저는 간식 급여할때
한번 뜯으면 좀 불안하긴 했는데
개별포장이 되어있어서 간편하기도 하고
진짜 관리가 좋네요, 포장 뜯자마자 허겁지겁 먹네요 ㅋㅋ
완전 맛있나봐요. 말못하는 우리 강아지들
세심한 베려에 믿고 줄수있어서 만족합니다...!!!
냄새는 저도 먹어보고 싶은 맛이에요...킁킁ㅎㅎ
막 그렇게 딱딱 하진 않아서 전연령견에게 급여 가능한
제품이지 않을까 싶네요. 다 먹으면 재구매 할거같아요!!


전**님께서 2020.01.15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터키츄~ 소고기힘줄♥♥
비싸도
아깝지않아~~
내아이가 먹는거라면 아깝지않아용ㅎㅎ
우선 아토피가 심해요
간식도 가려서 먹여야하고 개껌도 가려야해요
까다로운 강아지 예요♥
허나 새벽에 도착하자마자 자기껀줄아나봐요ㅎㅎ
달라고달라고ㅜㅜ낮에 주려했으나 애걸복걸하는바람에 하나뜯어줬는뎅
이거왠걸 애가 신들린것처럼 먹는거예요
먹고 났는데 아직까지 피부를 긁지않아용ㅎㅎ
전이거 다먹이고 또구매할꺼같아요
너무좋네영♥♥
이거 재구매각입니당♥
사실 터키츄 도넛모양 사려했는데
품절이됐더라고용ㅎㅎ
담엔 도넛모양도 한번사보려고요^^
원래 이런거 잘못사면 곰팡이있고 그런데
이건안그래요
내소중한반려견 터키츄와함께해용^^
그리고 저희집은 보스턴테리어 남아예용
아주 식성부터 장난아니죵
그래도 오래씹어먹드라고요!
한번 구매해보세영
아깝지않을녀석입니당
장시간 외출시 하나주고가면 아이가 넘넘좋아해용♥
여러분 고민하지마시고 구매하기하세영~

크키궁금하시죠!?
가로15 세로뼈다귀양쪽부분4 중간 얇은부분
2.5 예요
저희집애기 보스턴테리어 9.5키로구요
입에문사진있으니 보시면알거예요~
제가똥손이라 사진을잘못찍지만 애가입에물면 사이즈굿ㅋㅋ
작은아이들은 s로 구입하시면될듯해요
아주환장합니다ㅋㅋㅋ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