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SCANNER 플렉시 반려견 뉴클래식 바리오 테이프 ML 5m 블랙

2020. 6. 25. 10:34반려동물 용품 리뷰

PARTSCANNER 플렉시 반려견 뉴클래식 바리오 테이프 ML 5m 블랙
35,000원  17,260원(50%)
 

인증사항

없음

품명 및 모델명

상세이미지 참조

제조자(수입자)

펫컴

제조국(원산지)

독일OEM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

쿠팡/1577-7011

 




윤**님께서 2019.01.06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리드줄이 풀리거나 감길때 느낌없이
부드럽습니다
무게감은 있지만 산책하면서 불편함은
없습니다
다만 리드줄고리가(같은회사재품을 사용하고있습니다)
몇배크네요..주문을 잘못한것인지... 반려견이 불편할수도
있을듯...
소형견사용시 고리사이즈 확인하셔야됩니다
제품은 좋습니다


김**님께서 2017.03.22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완전 좋아요!!!!
주문하기전에 궁굼해서 질문했는데 답변없으더라구요 ㅠㅠ
인터넷 리뷰 검색해서 알아보고 구매했습니다
5미터짜리 구입할걸그랬어요 3미터 살짝아쉽네용 ㅠㅠ


행**님께서 2017.09.29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3살 반려견 한마리 키우고있는 개맘 !
★몸무게는5.8키로 이구요!
★3년동안 자동줄 만 써온 견주이죠!
★지름신 기질이 있어서 이것저것. . 이쁜거나 새로 나온거는 사대는
성격인지라. . ㅎ집에 자동줄이 이거까지 5개네요!
★그런데요 웃긴게. . 비싸고ㅡ싸고 를 떠나서. . 결국은 내손에 젤들기
편한. . 쓰던제품만 쓰게되더라구요!
★젤 오래 쓰고있던 . . 또 젤 많이 썼던 제품이. . 요즘 줄이 약간. . 걸림?
그런현상이 있어서. . 불편하던 차에. . 딱! 구매!!
★로캣배송으로 받아서 기분이 넘나좋음!
★저는 자동줄 많이 써봤지만요. . . 테이프처럼된 줄만 사용하거든요!
★와이어처럼 생긴 줄로 된 제품은 저는 비추입니다!
★줄 당기고 했을때 혹시 다칠거 같은 그런 노파심에ㅎㅎ
★사진 보시다시피 디자인 + 색상 + 기능 . . . 아주 ㄸㅏ봉 이네여!!!
★이제품 상품평도 좋던데 괜히 좋은게 아녔다는~~^^♥
★블랙색상 이라 때도 안타고!! 줄색도 블랙이고good~♥♥
★5m라 very very good~♥♥♥♥
★고민하시는분들 이제품 저는 짱이네요!!
★튼튼하니 오래 쓸듯 합니당ㅎㅎ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추석연휴 잘 보내세용♥


김**님께서 2016.10.03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너무 좋아요ㅠㅠㅠ
지금까지 자동줄에 대해서 부정적으로 생각했는데
실재로 써보니 완전 신세계!!!
아이가 4kg 비숑이여서 xs로 살까하다가
좀더 긴 s로 샀는데 좋은 선택이였습니다ㅋㅋㅋ
1m정도밖에 안되는 일반줄 쓸때는 아이가 끌어서 저도 강아지도 서로 힘들어했는데
5m여유가 생기니 아이 스스로 제 옆에서 걷고 사람들 없을때는 아이가 앞서걷고 정말 좋아요
덕분에 오늘 산책만 3시간하고왔네요ㅋㅋㅋ
줄 움직이는 것도 부드럽고 크기랑 무게 전부 좋았어요!!!
후회없는 구매였습니다!


이**님께서 2017.07.11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너무나 편하네요.
감기는것도 부드럽고 편하고 사이즈도 보스턴테리어 10킬로 내외까지 크는 아이라 s사이즈면 딱이네요.
멀티박스 함께 구매했는데 멀티박스 가격이 비싼감이 있지만 만족합니다.
레드랑 블랙중에 고민했는데
레드 실물을 안본지라 무난하게 블랙으로하니
의상에 상관없이 튀지않고 좋습니다.
산책 나가서 갑자기 사람이 옆에와도 급히 낚아챌 필요없고 조절하기가 쉬우네요.
테이프형이 다치지 않고 안전할것 같아 테이프형으로 했는데 결정을 잘했네요.
고장나면 다시 재구매 할 예정입니다^^
굿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