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료 후기]캐츠랑 캣츠랑 전연령 올라이프 5kg 고양이 사료

2020. 6. 22. 15:24반려동물 용품 리뷰

캐츠랑 캣츠랑 전연령 올라이프 5kg 고양이 사료
15,000원  10,750원(28%)
 
 

 

제조연월일, 유통기한 또는 품질유지기한

유통기한 : 2020년 12월 09일 이후인 상품
제조년월일 : 2019년 06월 10일 이후인 제조상품

품명 및 모델명

캐츠랑 전연령(인도어겸용) 5Kg

제조자(수입자)

대주산업

인증사항

해당없음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

쿠팡 / 1577-7011

제조국(원산지)

대한민국(대한민국)

 





봄**님께서 2020.02.26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아침마다 고정적으로 오는 녀석들 5마리
나그네성인 녀석들 5마리..
오늘 한마리 더늘었습니다.
참치에 사료를 잘 비벼줬더니
이집 비빔밥 잘한다..
하루종일 사무실 앞을 지키고 있으면서 울어대면
츄르도 잘 준다라고 소문났나봐요
이거 아무래도 그거밖에 없어요ㅋㅋㅋㅋㅋㅋㅋ
비가 오면 우산 받쳐놓고 줬더니 비가 와도 잘 찾아오구요
빈 박스로 일단 그 안에 부들부들한 천 깔아놓고 밥 그릇 물그릇
넣어뒀더니 그 곳에서 잘 나오질 않네요
사람들이 꽃냥이들이 오는걸 싫어해서
안보이게끔 벽쪽으로 밀어붙여놨어요
이쁜 우리 꽃냥이님들
이거야 이제원 중독되서 안보면 제가 더 보고싶어지네요


정**님께서 2020.03.28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길고양이 주려고 처음 고양이 사료 사봤어요!
만원이면 흔쾌히 예쁜 고양이에게 투자할수있을것같아서요 양도 많고 두달은 줄 수 있겠다 생각했는데 왠걸 사료 올때까지 밥이랑 고등어 챙겨줬는데 사료 주자마자 코코볼 먹듯이 엄청 맛있게 먹더라구욬ㅋㅋㅋㅋ 사료 이렇게 좋아하는거 처음 봤어요! 고기랑 맛있는거 많이 챙겨주는데 삼시 세끼 와서 사료 꼬박 먹어요.. 가성비 좋은 사료 찾으시면 아주 추천드립니다! 제가 밥주는 길고양이 구경하고 가세요 히히


이**님께서 2020.03.03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3/1 주문, 3/2 도착, 구매가격 : 10,030원,
제조일 : 2020년 2월 20일.
요즘은 길냥이들이 많이 줄었는지 사료소비량이 많이 줄었어요.
울동네도 캣맘 캣대디들이 늘어나서 밥주는 곳이 많아졌고
길 가다가도 고양이가 보이면 편의점에 가서 캔을 사서 주는
학생들과 풋풋한 젊은이들도 많이 보이구요.
어떤 이유에선지 모르겠지만, 개체가 줄은 건 확실한 것 같아요.
그래도 열심히 집앞에서 사료를 채워놓고 있어요.
요즘은 먹성좋은 비둘기들때문에 낮에는 치워놨다가 아침가 저녁나절에만
사료그릇을 내어놓는데요. 밥때를 못맞춰서 그런지 사료가 덜 줄어드네요.
이번에 받은 사료는 2월20일 제조한 거예요.
쿠팡에서 주문하면 대체로 제조일이 얼마되지 않은 제품이 와서 좋아요.
늘 주문하는 사료이긴 하지만, 그래도 신선한 사료를 먹이면 좋겠지요.
얼마전부터는 씩씩한 초딩 길냥이는 잘 안보이구요.
대신 구내염이 걸린 노랑 점박이 고양이가 오는데요.
아마도 밤이면 와서 먹는 아이가 이아이 같아요.
상당히 말랐고 그루밍을 못해서 좀 꼬질꼬질한 이 고양이는요.
구내염이 상당히 진행되었는지 입주변이 많이 지저분해요.
사료 먹을때로 고개를 기울여 조심스럽게 먹구요.
간혹 아픈곳에 사료가 들어가면 쾍쾍~ 거리구요.
낯을 많이 가려 가까이 가면 숨지만, 밥주는걸 아는지 멀리 가지는 않아요.
오는 시간이 애매해서 아침엔 10시~11시사이, 오후엔 4시반 전후로 와요.
낮엔 비둘기때문에 사료그릇을 들여 놓는데 그래서 시간 알람을 해놓고
이 시간대가 되면 밖을 자주 관찰해요. 사료달라고 우는 아이가 아니라
가계 문앞에서 우두커니 앉아있다가 그냥 가는 경우가 많아서
고양이 대신 제가 그 시간대가 되면 수시로 문을 열어 확인하고 불러봐요.
거의 매일 밥을 먹고 가기는 하지만, 이 길냥이를 못본 날에는 혹시
내가 신경을 못써서 굶기는 건 아닌지 마음이 아파요.
가계 문앞에 와서 냥냥 거리기라도 하면 좋으련만..
아픈 아이라 더 안스럽고 안타깝네요. 할수 있는게 없어 속상해요.
사료에 엘라이신 뿌려주는게 전부인데 제대로 된 약을 먹일수 없으니
그렇게 아프다가 결국은... 길생활이 그렇게 고달픈걸...
그대로 눈을 맞춰주고 가끔 눈인사도 해주고 그릇에 사료를 담을때면
다소곳이 앉아서 기다리는 모습이 애틋하고 아련해요.
식욕은 분명 있는데 구내염때문에 먹는걸 힘들어하고 그나마도
많이 먹지 못하는 걸 볼때마다 그래도 많이 먹으라고 격려해주고,
매일 와서 밥먹고 가라고 말해주면 그말을 들으며 눈을 맞춰주는데
마치 알았다고~ 고맙다고~ 하는 것 같아 코끝이 찡해져요.
더 아프지 말아야 할텐데.. 내 능력이 여기까지라...
시간 맞춰 열심히 밖을 확인하고, 엘라이신 섞인 사료 열심히 먹이고,
마음속으로 오래살기를 응원하고, 힘내라고...
아직 이름도 지어주지 못했네~ 노랑무늬가 섞여있으니 노랑이라고 부를께~
노랑아!~ 이동네엔 마음따뜻한 캣맘, 캣대디들이 많이 있단다~
어디선든 굶지말고 많이 먹고, 아프지말고 오래오래 살아주길 바라!~~
벌써 따스한 봄바람이 불잖아~ 잘 견뎌주길 바라~ 오래오래 그리고 자주 보자!~~


라**님께서 2020.01.23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캣츠랑은 처음 구매했어요.
우리 쿠키는 아깽이때 위스00먹었고 아파트에 길고양이들
주려고 구매했던 캣티0을 우리쿠키가 잘먹기에 길냥이들주면서
쿠키는 위스00 섞여서 먹였어요.

길냥이들 사료구매하려고 보던중에 구매량도 많고
상품평이 좋은내용들이 많아 5키로를 한번 주문해봤어요

손잡이 있는것이 들고올땐좋은데 보관으로 접기가
조금 불편하네요.
상품평들중에 이중포장되어 있던것도 있던데
이제는 아닌가봐요ㅎㅎ

캣츠랑 크기는 먹이던 캣티0보다 조금 더 큽니다
이건 좋은것같아요 이제 1년생이 되어가는 쿠키가
그냥 삼키듯이 사료를 먹는데 캣츠랑은 조금 더 크니 씹는 소리가
오독오독 더 들리네요 .
포장을 뜯으려는데 사료냄새가 마음에 드는지 코를 파묻고 킁킁거려요ㅎㅎ
몇알 손에 주니 잘먹어요 우리 쿠키는 사료에 참치를 비벼줘야
맛나게 먹는데 요건 그냥 바로 먹으니 만족입니다.
저는 솔직히 성분이 어떤게 좋은지 이런건 잘모르는데
다른 품평들 중에 비싼 사료보다 영양 성분등이 더 좋다는
글을 읽고 믿고 구매했습니다.
길냥이들하고 우리쿠키 캣츠랑으로 쭈욱 먹여볼께요^^


주**님께서 2020.01.28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길고양이들 밥 주려고 구매했습니다.
저는 현재 평균적으로 하루 3-5마리 정도의
고양이의 밥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밥을 매일 다들 먹는 게 아니기 때문에
이렇게 측정했습니다.)
제가 돌보는 고양이들로는
5키로 정도면 대략 한달 정도 먹을 수 있는 분량인 것 같습니다.
저는 돈 없는 대학생이고, 길고양이는 많기 때문에
가격이 저렴한 이 사료를 구매했습니다.
아이들이 잘 먹어서 뿌듯합니다.
잘 샀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
저는 룸메와 함께 있기 때문에 소분해서 사료를 보관합니다.
페트병 소분은 깔대기도 필요하고
페트병도 모아야 하기 때문에 번거로워서
그냥 다이소에서 지퍼백 사서 지퍼백에 보관합니다.
양을 가늠하실 수 있게 말씀드리자면
18*25cm 크기(남자 손바닥 정도) 사이즈의 지퍼백으로
8봉지+반봉지 나왔습니다.
길고양이들 주실거라면 사료 추천합니다.
대학생인 제 입장에서는
너무 양이 많지도 않고 적당해서
보관하기에 5kg이 딱 좋은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