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으로 안성맞춤]트레핀 벨기안 커피맛 스위트 캔디

2020. 7. 8. 13:15식품 리뷰

트레핀 벨기안 커피맛 스위트 캔디
9,000원  5,310원(41%)
 
 

 

원재료명 및 함량

컨텐츠 참조

수입식품 문구

수입신고필

영양성분

상세페이지 참조

소비자상담관련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포장단위별 용량(중량), 수량

상세페이지 참조

생산자 및 소재지

N.V. CONFISERIE TREFIN / 벨기에 / 티디에프코리아

제조연월일, 유통기한 또는 품질유지기한

유통기한 : 2020년 08월 08일 이후인 상품
제조년월일 : 2018년 02월 25일 이후인 제조상품

식품의 유형

가공식품

표시광고사전심의필 유무 및 부작용 발생 가능성

해당없음

유전자변형식품에 해당하는 경우의 표시

해당없음

 



달**님께서 2019.12.13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너무 맛있어요! 구입동기는 배달음식 시키니 덤으로
이걸 2개 넣어주셨거든요 먹어보고 반해버려서
>_< 바로 쿠팡 뒤졌어요 ㅋㅋ
벨기에 제품이구 양도 엄청 많이들어있구
가격도 저렴한편이구
처음엔 사탕으로 먹다가 사탕코팅이 없어질때쯤
카라멜로 바뀌는 2가지맛을 볼수있는
특이한 캔디임 ㅎㅎㅎ 사탕으로도 맛있는데
쫀득한 캐러멜로 바껴서 신세계 인
진짜 맛있구요 너무달지 않아서 좋구
커피맛인데 살짝 메이플시럽맛도 나는
전 만족이요 ^^
유통기한도 아주 넉넉해요
후회 안하실듯 사탕 안좋아하고 카라멜 그나마
좋아 하는 저에겐 딱이네요 ㅎ


M**님께서 2019.12.20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아ㅡㅡㅡ진짜 참다가 참다가 결국 구매했네요
한번 입맛들림 중독성있게 계속 먹어대요
단만강하지않고 커피의 꼬소하면서 달콤한 깊은맛이
계속 먹게 만들드라구요
건강생각해서 참자 하고 장바구니에만 넣어두고
수없이 보면서ㅈ갈등하다 결국은 가져왔네요
그냥 한두개만 먹어도 이렇게 고민않할건데 한번 맛들림 열개도 넘게 먹어요ㅜ
갯수 줄이면서 잘 참고 먹어보려구요ㅎ
진짜 느므 맛있어요ㅜ
고급스런포장에
커피캬라멜형캔디스타일
커피맛이 진해서 좋아요
캔디가 얇게 코딩되어져 바로 깨물면 캬라멜이 전달되어 딱딱하지않게 부서져요
과하게 달지않고
치아에 달라붙지않아서 좋습니다
맛있는 이 사탕 추천할께요


M**님께서 2019.11.28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반듯하게 배송되어져왔어요
유효기간좋아요
보기에는 캬라멜같은 질감의 느낌으로 금방 깨물면 잘릴것같은 표면인데 캔디로 겉은 아주 얇게 코팅된듯 딱딱해서 몇번 입안에서 굴려
녹으면 금방 커피맛캬라멜이 씹혀요 치아에 달라붙지않고
많이 달지않아요
낱개포장지도 고급스럽고 캔디도 고급스럽고 맛도 고급스러워요
금방 먹히네요
요거 작성하는 잠깐 동안 5개 까먹음
캬라멜이 메인이고 캔디는 코팅된 거라 녹이지않아도 바로 깨물어도 잘 잘리고 몇번 씹음 입안에서 깔끔하게 사라짐^^
단맛이 강하지않아 계속 먹어도 물리지않을 맛이네요
진짜 맛있다 중독성있어요 계속먹고싶어져요
11월28일
이거 마약같아요
마약않해봤지만ㅋ
너무 먹어대요 계속 먹게되네요
그래서 별하나 뺏어요^^
너무 맛있는건 좋은데 마약같이 중독성있어서..
오늘 하루 20개도 넘게 먹음ㅜ
신중히구매하세요
살찜주의


장**님께서 2020.01.11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전에도 구매해서 몇 번 먹었던 트레빈 커피맛캔디~
맛있어서 또 구매 했어요~
입안에 넣었을 때는 분명 사탕인데
요리조리 굴려가며 먹다보면 사탕 안에 카라멜
이 있어서 자꾸 씹어 먹게되요 이게 은근 중독성이 있네요ㅎ
한번 먹기 시작하면 2ㅡ3개는 손이 먼저 가서 입으로 모셔오는~ 중독성 있는 달콤한 커피사탕
그렇다고 많이 단건 아니고 적당히 달콤하고 고급진 커피맛이에요 포장도 고급져요~
어느 누구에게 줘도 맛있다~이거 어디서 샀어~라고
질문을 받게하는 사탕은 트레빈 커피맛캔디가 단연1위내요 ㅎ
양도 많고
맛도 좋고
유통기한도 길고
자꾸 생각나는 달콤한 커피맛 캔디~강추~


선**님께서 2018.04.07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 트레핀 벨기안 커피맛 스위트 캔디 ✳
⚫ 주문일 : 2018/ 4/ 6 주문
⚫ 배송일 : 2018/ 4/ 7 도착
⚫ 가 격 : 4,980원 / 1개 / 로켓배송
⚫ 개당중량 × 수량 : 500g × 1개
⚫ 유통기한 : 2018-07-24 이후인 상품
⚫ 총 수량 : 82개입
⚫ 열 량 : 76Kcal

✔✔두번 세번 세어 봐도 사탕 한봉지 갯수는
82개 입니다. 28개로 잘못 기재되어 있네요✔✔

⚛ 구매 동기 ⚛
엄마가 친구분들이 주셨다고 맛보라셔서 먹어 봤더니,
처음에 입에 넣어 빨았을 땐 달콤하고 진한 커피맛 사탕인데,
좀더 빨다가 깨물었더니 안에 캬라멜처럼 몰캉하고 쫀득한
게 두가지 맛의 식감을 맛볼 수 있어 맛있는 것 같아서
주문해서 더먹어 보고 엄마한테도 여러봉지 보내드려서
친구분들이랑 나눠 드시라고 해야겠어요.^^

▶️ 후 기 ◀️
사탕봉지도 어쩜 이렇게 예쁘고 귀엽게 하나하나 싸 맸는지
꼭 어릴적 크리스마스 선물 받는 느낌이 드네요~^^
안에 커피잼이 들어 있다고 하는데~
저는 그냥 캬라멜 맛이 납니다.
우쨋든 결론은 맛있다는 것~!
겉은 찐한 커피맛으로 여러번 빨다가 깨물으면 몰캉한
캬라멜이 안에서 씹히는 느낌이 좋아서 두개 세개
계속 먹겠어요. 은근 중독성 짙어요.
남녀노소 모두 좋아할 만한~
"트레핀 벨기안 커피맛 스위트 캔디"
부모님 사드리면 정말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저는 기침때문에 늘 사탕을 가지고 다니는데 엄마 덕분에
또 맛있는 사탕하나 득템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