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김 재래김 시식 정보 후기!!

2020. 7. 7. 15:31식품 리뷰

대천김 재래김
13,900원  11,520원(17%)
 

 

영양성분

총열량 125Kcal, 총탄수화물 5g, 당류 0g, 단백질 4g, 지방 10g, 포화지방 3.3g,전이지방 0g, 콜레스테롤 5mg, 나트륨 130mg

식품의 유형

조미김

포장단위별 용량(중량), 수량

전장20g x 10봉

표시광고사전심의필 유무 및 부작용 발생 가능성

해당사항 없음

생산자 및 소재지

㈜대천김/충남 보령시 대해로 45 (요암동) 대천산업단지내

유전자변형식품에 해당하는 경우의 표시

해당사항 없음

제조연월일, 유통기한 또는 품질유지기한

유통기한 : 2020년 11월 01일 이후인 상품
제조년월일 : 2020년 01월 07일 이후인 제조상품

원재료명 및 함량

재래김55.2 %(국산), 카놀라유(호주산), 참기름, 맛소금[정제소금(국산), L-글루타민산나트륨(향미증진제), 5'-이노신산이나트륨, 5'-구아닐산이나트륨]

소비자상담관련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수입식품 문구

해당사항 없음

 




박**님께서 2020.03.29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저의 최애템이에요
얇지도 두껍지도 않고 딱 먹기 좋은 두께이며
아주 고소하고 짭짤한게 간도 딱 맞아요
엄청 바삭한게 특징이고요
다른 김들보다 더 고소한거 같은 느낌이구요
다른 곳은 20봉에 이정도 가격하는데
쿠팡은 25봉에 로켓 배송이라서 더 좋아요
김은 눕혀서 보관해야 기름이 한쪽으로 쏠리지 않아서 더 맛있고요
저는 항상 사면 엄마랑 가까이 살아서 엄마집에 10봉 보내드리고
나머지 저희가 먹어요
엄마가 나이 드시니까 반찬이 더 하기 싫으시다고 해서
쿠팡에서 재료사면 많이 사게 되서
가끔 반찬도 만들어 드리고 김도 떨어지지 않게 사다드리고 있어요
이 김은 저희 집에 놀러온 지인들도 다들 맛있다고 해요
어디서 산거냐며
처음에는 싸서 구입했는데
맛있어서 이김 만 몇년째 먹고 있어요
제 입맛에는 이김보다 맛있는 김이 없는거 같아요
이 김으로 김주먹밥해도 맛있고
참치마요밥 만들어 싸먹어도 맛있어요
이렇게 해주면 아이가 정말 좋아해요
강추합니다.


나**님께서 2019.02.07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구매이유: 김을 원래 너무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 예전부터 이 김을 자주 먹었어요. 쿠팡에서 쇼핑하던중 이 김이 보이길래 바로 구매해버렸어요.
•제품:
-맛: 맛은 일단 김맛인데..... 진짜 맛있어요. 김이 눅눅하지 않고 입에 넣으면 바삭해요. 두께가 노무 두껍지도 얇지도 않아서 입에 넣어도 씹기 좋고 두께가 적당해서 입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아 없어지지않고 씹을 수 있는데... 씹는 맛이 너무 좋은것 같아요.
기름기도 적당하고 막 줄줄흐르지 않고 봉지 아래에도 고인기름은 없어요. 기름이 적당하게 발라져있고 소금도 적당해서 짜다고 느껴지지 않아요. 밥이랑 안먹고 그냥 먹으면 아주 살짝 짭조름한정도입니다. 밥이랑 먹으면 간이 딱 맞고 좋아요.
-유통기한: 구매일은 2019/02/07일인데. 유통기한은 2019/10/13일 입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워낙 많이 먹어서 벌써 3봉지 남고 없지만.... 혼자드실분은 다소 짧게 느껴질수 있는데.... 뭐 8개월정도면 충분하지 않겠어요?!
-통: 박수가 상당히 고급지네요. 대천김으로 적힌 하늘색박스인데.... 통이 굉장히 단단하네요. 또 선뮬하기 좋게 생겼어요. 다만 쥬의하실점은 이 박스 뜯을때 커트칼로 윗부분을 뜯으시면 안에 김봉지가 찢어질슈도 있어요. 그 점을 주의하세요!!
-가격: 이 김을 우체국에서도 파는데 그 곳보다 저렴하게 잘 산거같네요. ㅎ
-포장상태: 특별한 포장은 없었고 김이 찢어지거나 터지거나 박스가 찌그러지거나 그런건 전혀 없었어요. 빠른 배송이었어요.


혼**님께서 2019.01.19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썰어서 먹어야 하는 불편함 때문에 전장김은
피하는 편인데.. 급 크게 싸말아서 먹고싶어
주문해본건데.. 이 김은 밥에 싸먹는것보다
그냥 먹는게 더 맛있네여ㅎㅎ
제 밥이 백미는 거의 없고 귀리ㆍ보리ㆍ렌틸
이런 잡곡이어서인지 밥을 싸니깐 거의
아무맛도 안나여ㅠ
밥 다 먹고 하나하나 집어 먹다 보니깐
세장 썰어논거 날로 다먹음;
기름도 적고, 소금끼도 적어서 짜지 않아욤☺
(갠적으로 좀 짭조름한거 좋아라하는 입입니다)
선물용으로도 좋겠는데여?!
박스가 단단하고 깨끗한게.. 손잡이도 있어서
들기에도 편합니다!
총 10봉지로, 봉지당 5장의 김이 들어있어여!
이왕이렇게 된거 좀 더 자잘하게 썰어놓고
입심심할때 먹어야할듯여ㅋㅋㅠ
김이 얇지않아서 밥을 감쌋을때 쪼개지지
않고 잘싸집니다!
제가 받은 대천김 재래김의 유통기한은
2019년 10월까지 입니다!!
며칠전 구매할때보다 몇백원 올랐군여.
네.. 그렇습니다


달**님께서 2020.03.02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대천김은 유명해서
얼마전에 깡통 대천김을 먹곤 또 넘 맛있어서 요고 주문했어요
요즘 비상 식량들을 구입한다고 바쁘네요
유통기한도 나름 길고 이 김이 진짜 바삭하고 맛이 있어서 좋아요
잔치국수 만들때 꼭 조미김을 먹어야 맛있더라구요
오늘은 김을 개봉하자 마자 잔치 국수를 해먹었어요
반은 잘라서 글라스락에 제습제랑 같이 넣어뒀구요
나머지 반은 비닐에 넣어서 마구마구 부셨어요
그리구 잔치국수에 짠~~
오늘 진짜 맛있게 먹었네요


깜**님께서 2020.03.21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정말 맛있어요.
작년에는 대천 파래김이 더 맛있어서
파래김도 시켜먹어봤는데, 올해는
재래김이 훨씬 맛있네요.
김이 나올때마다 맛이 달라질수도
있나봅니다.
3월17일 구매했는데 이번에 주문한김이
이전보다 더 바삭하고 맛있어요.
바삭하고, 고소합니다.
파래김보다 기름을 더 많이 발라서
구워진것같아 고소함이 더 합니다.
두께도 얋지도 두껍지도않는
적당한 두께.
벌써 3번째 재구매입니다.
잘라먹는 수고가 있지만,
도시락김들중에는 이렇게 맛잇는김을
아직 못봤기에, 번거로워도
자꾸 구매하게 되네요.
강추합니다~~~~~
(김박스를 칼로 자를때 조심하세요.
조금만 깊이넣어자르면 김 포장지도
같이 잘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