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에이스 크래커 [간식으로딱!!]

2020. 7. 8. 13:14식품 리뷰

해태에이스 크래커
6,800원
 
 

 

제조연월일, 유통기한 또는 품질유지기한

상세페이지참조

유전자변형식품에 해당하는 경우의 표시

상세페이지참조

수입식품 문구

상세페이지참조

생산자 및 소재지

수입품의 경우 생산자,수입자 및 제조국

원재료명 및 함량

농수산물의 원산지 표시에 관한 법률에 따른 원산지 표시 포함

포장단위별 용량(중량), 수량

상세페이지참조

표시광고사전심의필 유무 및 부작용 발생 가능성

상세페이지참조

소비자상담관련 전화번호

상세페이지참조

영양성분

식품위생법에 따른 영양성분 표시대상 식품에 한함

식품의 유형

상세페이지참조





처**님께서 2019.05.19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
또한 늘 주문 할때마다 집이 빈상태인데 ,,
그리고 엘리베이터가 없는 4층....
그래도 변함없이 구매 물품을 정해진 장소에 보관 후
사진까지 찍은 후 배달상태를 알려주는 서비스..
이러한 이유로 인하여 쿠팡을 자주 이용합니다.

* 구매 상품 : 해태제과 에이스, 97g
인근 마트에서 판매하는 가격보다 훨씬 저렴하게 다시 주문하여
먹게 되었어요..

타과자보다 짜지도 않아서 좋아요..
영양 정보를 보니까..
나트륨 480mg
탄수화물 59g
당류 7g
지방 29g
트렌스지방 0.6g
포화지방 15g
콜레스톨 5mg미만
단백질 6g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인데 한자리에서 이 성분을 고려하지 않고
아내랑 그자리에서 3봉을 그대로 먹었어요..
그랬더니 배가 든든합니다..


처**님께서 2019.03.31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빠른 배송감사합니다..
*구입상품 : 해태제과 에이스, 97g
일반 마트에서 판매하는 물품보다 저렴합니다...
단지 크기와 용량이 좀 작지만,,,
맛은 전혀 다르지 않아요..
모두가 알다 시피 에이스하면 커피..
커피에 찍어 먹으면 ...식사 대용으로도 만족합니다..
맛이 있어 한번 개봉하게 되면 멈출수가 없어 단몇분안에
하나를 다먹어치웁니다..
결점이 있다면 크래커가 많이 부서져있어요..
잘 막을 께요


자**님께서 2018.11.18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커피와 먹을때 가장 맛있는 크래커~
근데 개별포장 에이스 크래커와
왜 맛이 다르게 느껴질까요?
고소함도 덜하고 표현할 방법이 애매한것이
어쨋든 맛이 달라요.
결론은 5~6개씩 개별포장 되어있는 크래커가
더 맛있습니다. 재구매는 안할듯요. ㅎ


처**님께서 2019.06.13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
오늘도 변함없이 주문 할때마다 집이 빈상태인데 ,,
그리고 엘리베이터가 없는 4층 다세대 주택 ....
그래도 변함없이 구매 물품을 정해진 장소에 보관 후
사진까지 찍은 후 배달상태를 알려주는 서비스..
이러한 이유로 인하여 쿠팡을 자주 이용합니다.

* 구매 상품 : 해태제과 에이스, 97g
인근 마트에서 판매하는 가격보다 훨씬 저렴하게 또 다시 주문하여
먹게 되었어요..
타과자보다 짜지도 않아서 좋아요..
고소합니다..
손이 자주 가기 때문에 절제하지 않으면
앉은자리에서 모두 먹을것 같아요...^^*
영양 정보를 보니까..
다음과 같이 써있네요..
나트륨 480mg
탄수화물 59g
당류 7g
지방 29g
트렌스지방 0.6g
포화지방 15g
콜레스톨 5mg미만
단백질 6g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인데 한자리에서 이 성분을 고려하지 않고
자꾸 손이 가기 때문에 아내랑
에이스랑 어울리는 단짝...
커피입니다...ㅎㅎㅎ
그자리에서 3봉을 그대로 먹었어요..
그랬더니 배가 든든합니다
늘 변함없이 모두 먹고 또 주문할렵니다...


앨**님께서 2020.03.24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커피랑 먹으면 너무 맛있죠
우리 아이들이 의외로 ㅋㅋ 이걸 너무 좋아해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고소한 이 맛을 아이들이 좋아하네요.
아이들 먹으라고 주문했어요 ㅋㅋ
양도 넉넉해서 친구네 놀러갈때 한두개씩 들고가니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