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우몰 절단꽃게 S사이즈 : 해산물 가격

2020. 6. 29. 10:22식품 리뷰

새우몰 절단꽃게 S사이즈
4,200원  2,990원(28%)
 

 

상품구성

상세설명 별도표시

생산자(수입자)

상세설명 별도표시

수입식품 문구 여부

식품위생법에 따른 수입신고를 필함

포장단위별 용량(중량),수량,크기

상세설명 별도표시

관련법상 표시사항

해당없음

원산지

상세설명 별도표시

제조연월일,유통기한

상세설명 별도표시

보관방법,취급방법

상세설명 별도표시

소비자상담관련 전화번호

051-331-4869

 





B**님께서 2017.04.12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안녕하세요^^
❤BeCkY❤ 입니다
4월 11일 주문
4월 13일 배송 완료
오전 9시 일찍 주문했는데
익일배송 되어 오늘받게 되었어요
============================================
▶ 절단꽃게 S사이즈 ◀
▶ 구성 : 450g
▶ 원산지 :
▶ 구매 이유는 : 새우 구매하면서 같이 구매해봅니다
=============================================

절단꽃게 S사이즈
박스를 여는데 꼬릿한 냄새가 나서
뭐가 이상있나싶었어요

냄새날건 새우와 이것뿐인데
새우는 괜찮더라구요

냄새가 상한냄새라기보다는
설명이 어렵네요ㅋㅋ

암튼 비릿한 냄새가 강했답니다
바로 싯어서 냄새 맏아보니
또괜찮네요

상한건 아닌것 같아요
게가 얇고 작고 여려서
잘부숴져요

단단치 않아서 먹기는 편할듯 합니다
된장찌게 끓일때 딱 좋은
사이즈에요

먹어보고 괜찮다 싶으면~
담번에도 구매 해보려구요


수입이라 그런지
저렴하네요~~^^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BeCkY❤=========


세**님께서 2020.01.31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4팩사서 시험삼아한팩으로 태어나서 처음
양념게장만들었어요
밖에서 사려니 너무비싸서 직접만들었는데
미림푼 물에 잠시담궈서 해동하고 무쳣는데 맛있어요
남편 치아가안좋아서 앞발부분 칼등으로 으깨서 만들었는데
그럴필요없이 엉청부드러워요 꽃게껍질 안딱딱해요
굿굿 너무좋아요 다먹고또시킬게요


솔**님께서 2017.04.20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2월달에 배송 받았는데 이제 서야 후기 남겨요~^^;;
이날, 새우몰에서 좀 많이 주문했더니...
먹을게 많아져서...
순번에 밀리고 밀리다보니 ㅎㅎ;
이틀 전에 먹어봤네요~^^
배송 받고 두달이 지나서야 열어 보니,
상태는 좋은데 냄새는 좀 비릿한 게 나길래
찬 물에 해동도 할겸 담궈놨다가,
흐르는 찬물에 여러번 행궈서 사용했어요.
된장국에 넣을건데 냄새가 좀 나서 괜히 넣고 망칠까봐
안넣을려다가 (비린건 신랑 저 둘다 못먹음;;)
"신랑이 넣어봐라~" 한마디 하길래~!!!
제가 "비리거나 맛 이상해도 다 먹어~!!! " 라고 했죠ㅎㅎ
결과는,
대성공 이네요~^^
비린내나 비린맛 하나도 안나구요~
꽃게가 들어가서 얼마나 시원하고 감칠맛이 더해지는지
너무 맛있었어요 +.+
꽃게 안넣었으면 어쩔뻔...;;;
된장국에 주로 사용하려고 구입한건데,
그동안 꽃게 안넣고 된장국을 끓였는데 진작 넣을껄~
후회가 살짝 되네요~^^;
저렴한 가격에 잘사서 좋고~
신랑이 꽃게 넣고 된장국 끓여주니깐,
너~무 맛있다고 꽃게 살을 쪽~쪽 빨아 먹네요ㅎㅎ
저렴하게 판매하는 새우몰이지만,
배송비가 있으니깐 다른 것 사실때 하나 쯤 사서
된장국 끓여 먹어보세요~ 진짜 맛있어요~^^

♡ 제가 새우몰에서 주문할때 꽃게 450g 짜리 1개 구입하고
이것 저것 여러 가지 많이 주문했는데...
이 날 7만원 넘게 구입했었는데 꽃게 450g 짜리 2개가
들어 있더라구요... 서비스로 주신거 맞죠~?^^;;
설마, 실수로 2개 넣으신건 아닌건지...
서비스라고 생각 하고 감사히 잘 먹겠습니당~♡


이**님께서 2020.02.29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한팩에 2900씩 두팩 구매했구요. 다른상품과 함께 5만원이상
무료배송으로 받았어요. 꽝꽝 얼은 상태로 잘 도착했구요.
꽃게는 작을 거라 생각하긴 했지만, 완전 애기애기한 사이즈예요.
좀더 키워서 잡지 그랬나 싶을 정도로 작아요.
그래도 저렴하게 구매했으니까 꽃게무침에 도전해봤어요.
먼저 해동을 어느정도 한뒤 칫솔같은 걸로 게 겉면을 깨끗이 문질러줘요.
모래주머니도 떼어내고 조심조심 물에 잘 세척해요.
반으로 잘라져있는 상태라 잘못하면 살이 다 풀어질수 있으니 조심해야해요.
실제로 헹구는 과정에서 살들이 유실되는 양이 좀 있었고
몇개는 푸른색(검은색)같은게 게겉면에 있었는데 아무리 솔질을 해도
닦여지지 않아 그냥 버렸어요.
여기 새우몰에서 구매한 꼬막비빔장을 가지고 해봤는데요.
파, 양파만 조금 썰어넣고 양념장 약 1/3정도 짜서 넣고 무쳤어요.
장갑끼고 손으로 무치려다다 꽃게 다리에 찔려 주걱으로 뒤적였구요.
양념이 잘 묻게 여러번 뒤적여서 하루뒤 먹었어요.
우선 꽃게가 너무 잘아서 먹을게 없어요. 대신 연해서 그건 좋네요.
어차치 꽃게장은 양념맛에 먹는거니 작아도 괜찮다 싶어요.
양념은 다른 간은 안했는데 확 땡기는 맛은 아니예요.
뭔가 2%로 부족한듯 한데... 처음이라 그냥 무쳤어요.
양파가 들어가서인지 약간 김치 같은 맛과 느낌이 났어요.
이틀만에 다 먹고 나머지 한팩을 새로 무쳤어요.
이번에는 식구들 의견을 받아들여 고추장과 마늘약간, 고추가루, 올리고당을
조금더 추가해서 무쳤어요. 양파는 넣지 않고 대파만 어슷 썰어 넣었구요.
지난번엔 하루 놔두었다 먹었는데 이번에는 무쳐서 한시간뒤 시식을 했어요.
식구들이 지난번보다 맛있다고 하네요. 각자 집 입맛들이 다를테니
기본 베이스는 꼬막 양념장으로 하고 각자 입맛에 맞게 양념들을 추가해서
무치면 훨씬 맛있게 먹을수 있을 것 같아요.
다음번엔 조금 더 큰 사이즈로 구매해볼까 싶어요.
양념게장을 좋아하는데 이렇게 간단하게 집에서 무쳐먹으니 좋네요.
냉동이니 여러팩 사서 냉동실에 쟁여놓고 먹고싶을때마다 해먹어도 좋을것 같구요.
어쨋든 저렴한 가격에 맛있게 먹었구요. 곧 재구매하러 올께요.


이**님께서 2020.04.10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알탕재료들과 같이 구매했구요.
이번에도 역시 양념꽃게장을 만들었어요.
작지만, 부드러워 먹기좋구요.
어차피 양념 꽃게장이 양념맛으로 먹는거니
비싼 큰 꼿게보다는 이렇게 작은 사이즈로
해먹어도 괜찮은것 같아요.
그냥 집에서 양념해도 맛있지만, 여기 새우몰에서 파는
꼬막양념장을 기본베이스로 사용하고 추가양념하니
훨씬 더 맛있네요. 한팩씩 그때그때 무쳐서 먹으니 좋구요.
담번엔 꽃게를 여러팩 사서 쟁여야겠어요.
가격도 싸고 정말 실속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