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다펫 1+1 원형 강아지 고양이 목걸이 인식표 : 제품후기

2020. 6. 28. 16:08반려동물 용품 리뷰

온다펫 1+1 원형 강아지 고양이 목걸이 인식표
8,900원  6,900원(22%)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

010-8433-8811

인증사항

없음

제조국(원산지)

대한민국

제조자(수입자)

온다펫

품명 및 모델명

인식표팬던트

 





강**님께서 2019.12.10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우리 두아깽이들은 체인 하나 반 잘라서 착용했어요 각인된 글씨도 넘 이뻐서 맘에 들었어요 후기에 고양이들이 이빨에 끼인다해서 걱정했는데 울아가들은 거부감 하나 없이 잘 착용해줬구요 길이 조절 잘해주심 걱정 없으실듯해요 ^^ 저렴한 가격에 두개라 더 맘에 들었어요 ^^ (생후 4개월 막 된 아깽이들이에요 )


신**님께서 2019.08.23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저희 애들은... 털찐 애들이라 이쁜데 자랑 할수가 없네요....
베니가 좀... 이상한 애라 네임표 달아주면 꼭 입사이에 끼우던데.. s이 생각보다 작아서 괜찮을거 같아요

+ 19년 12월 5일
항상 네임표를 입 사이에 끼어서 난리나던 애인데 이거는 한번도 그런적이 없어요 그래서 참 좋구요
s은 녹슬지는 않았는데 m은 끝이 조금 녹슬었어요.. 그리고 키링은 너무 약해서 s은 구매한지 3일만에 잃어 버렸구요 m은 일주일만에 잃어버렸다가 찾았어요 좀 격하게 노는 애들이라면 키링은 비추천해 드려요


l**님께서 2019.10.23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길이 조절해야되는데 하기 싫다고 거부하는 그녀ㅋㅋ 배까고 앞발로 저항...ㅠㅜㅠ
지금 삐져서 하우스 들어가있네요ㅠㅠ
일부러 넉넉하게 한번 자르고 착용해보고,
그다음 적응하게 한뒤에... 다시 조금 줄이려고요..
구매하실분들은, 지금 이벤트 할때 얼른 구매하면 좋을것같아요. 각인도 깔.끔.하게 되었고 이뻐요.
사이즈를 작은걸로 했는데, 큰걸로 하면 앞쪽에는 이름,전화번호를 쓰고 뒷쪽에는 반려견 등록번호 입력하면 더 좋을것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음... 줄은 얇지않고 튼튼해보여서 좋습니다.
ㅡㆍㅡㆍㅡㆍㅡㆍㅡㆍㅡ 이게 반복되어있다면
ㅡ앞에서 자르는게 아니라
ㆍ앞에서 잘라줘야 연결고리에 걸린답니다.(마지막사진 참고하세용)


주**님께서 2020.04.09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아쉽네요 원플하네요 예뻐요 우리강쥐랑 잘어울려요 간지러운지 자꾸 긁어서 산책나갈때만 채우고 집에서는 안채웁니다


하**님께서 2019.01.31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생각보다 싼티않나고 좋아요...
특히나 글씨체 폰트를 어떤걸로 하셨는지는 모르겠지만
글씨체 자체가 이쁘구요 새겨지기도 정교하게 잘새겨져서
왔습니다..6킬로 나가는 여름이랑 2킬로 나가는 미소를
위해서 하나는 큰거 체인형 1+1, 하나는 작은거 체인헝 1+1.
이렇게 각각 주문해서 받았어요
이렇게 한 이유는 혹시나 끊어지거나 변색등등으로 미워지면
쓰려고 스페어로 주문했어요 구정전이라서 못 받아볼까 했는데
받게되어서 기분이 좋았구요 이럴줄 알았다면 두개 한꺼번에
받았으면 판매자님도 배송비 하나가격에 두개 보내서 배송비도
아끼고 좋으셨을건데 아쉽네요.
저렴한 가격에 질좋은 쇼핑을 해서 기부니가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