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우유 멸균우유 200ml X 24팩 - 키 크는 우리 아이 칼슘

2020. 6. 23. 09:58식품 리뷰

연세우유 멸균우유 200ml X 24팩
10,250원
 
 

 

수입식품 문구

제품 상세 페이지 참조

식품의 유형

우유 / 제품 상세 페이지 참조

유전자변형식품에 해당하는 경우의 표시

제품 상세 페이지 참조

소비자상담관련 전화번호

15995839

표시광고사전심의필 유무 및 부작용 발생 가능성

제품 상세 페이지 참조

원재료명 및 함량

농수산물의 원산지 표시에 관한 법률에 따른 원산지 표시 포함

영양성분

식품위생법에 따른 영양성분 표시대상 식품에 한함

포장단위별 용량(중량), 수량

제품 상세 페이지 참조

제조연월일, 유통기한 또는 품질유지기한

제품 상세 페이지 참조

생산자 및 소재지

수입품의 경우 생산자,수입자 및 제조국 / 제품 상세 페이지 참조

 





이**님께서 2020.03.01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생각보다 유통기간이 짧아서~~~.
4월 20일까지여서 놀람~.
우유맛은 좋습니다~.
그래서 항상 연세우유만 주문해 먹고 있어요~.


왕**님께서 2020.04.07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멸균 우유는 처음 먹어봤는데 고소하고
괜찮아요
약간 단맛도 나고 일반 우유보다 더
고소해요
상온에 그냥 두어도 상할 염려가 덜하고
유통기한이 길어서 맘편히 먹기 짱이네요 ㅎ


박**님께서 2020.03.18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날짜 넉넉하고 맛있어요 생우유는 배아파서 못먹는데 이건 하루에 하나씩먹게되너요 또구매할께요


h**님께서 2020.02.11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멸균우유 구매 이유◾️
우유를 좋아해서 거의 매일 우유를 마시는데, 사실 멸균 우유나 저지방 우유는 맛이 밍밍해서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그때 그때 사와서 먹는 일반 흰 우유를 훨씬 좋아하지만
회사에 가져다 놓고 생각날 때 하나씩 먹고 싶어서
연세우유에서 나온 멸균 흰 우유를 주문했습니다
멸균 우유가 있으니까 밖에 나갈 때 하나씩 가져가기도 좋고, 집에 우유가 똑 떨어졌을 때 비상용으로도 좋았어요

◾️유통기한◾️
연세 멸균우유의 윗 면을 보면 유통기한이 찍혀 있습니다
우유를 주문한 건 5월 말, 유통기한은 7월 말, 유통기한은 2달 정도로 넉넉해 보이는 것이 배송되었지만
멸균 우유의 유통기한이 원래 어느 정도인지 몰라서 이게 긴 건지 짧은 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집에서 멸균우유를 먹을 때는 흰 우유가 떨어졌을 때 한번 씩 먹는 거라 유통기한이 다 되어가네요
식품이든 뭐든 유통기한이 무조건 길다고 좋은 건 아니지만, 유통기한이 조금 더 넉넉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 190ml 짜리를 주문했는데 200ml 가 왔다?! ◾️
앞면에는 진한 파란바탕에 ‘신선한 국산원유’라는 문구와 함께 연세대학교 마트가 찍혀있고
밑에는 국산원유 100%, 200ml라고 표기되어 있습니다
분명 구매 페이지에는 190ml라고 되어있었는데 10ml가 늘어있다니 어쨋거나 좋네요 ㅎㅎ

◾️영양성분◾️
옆면에는 원재료명과 영양성분표가 적혀있습니다
100% 국산 원유를 사용했다고하고
135도 이상에서 4초간 멸균 살균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멸균 우유가 저렴한 이유는 멸균으로 유통기한이 길어져서 냉장 보관 등의 추가비용이 발생하지 않기 때문이라고 하고
영양성분은 일반 우유와 별 차이가 없다고 해요
연세 멸균 흰 우유의 영양성분을 집에서 먹던 흰 우유의 영양성분과 비교해 보았습니다
연세우유는 200ml 기준으로 적혀있고
먹던 우유는 100ml 기준이어서 환산 비교해 보았는데
칼로리와 콜레스테롤은 동일
나트륨, 당류, 포화지방은 적게 들어있고,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칼슘은 더 들어있었는데 거의 차이가 없었어요
단 멸균이라 살균과는 달리 유익균도 태워버려 멸균우유를 먹을 때 이왕이면 유산균도 같이 챙겨먹으면 좋다고 합니다

◾️멸균 우유 특유의 밍밍한 맛이 적었어요◾️
연세 멸균 우유에서 마음에 드는 것은 그리 밍밍하지 않는 맛이었습니다
멸균 우유를 잘 안먹게 되는 가장 큰 이유가 뭔가 하나 빠진 것 같은 심심한 맛 때문이에요
멸균우유 특유의 그 맛은 남아있지만
일반 멸균우유를 먹을 때 마다 느꼈던 물탄 듯한 심심한 맛이 나지 적어서 더 맛있게 먹었던 것 같네요

집에서 보다 외출 시 자주 먹는 연세 멸균 흰 우유였습니다
유통기한이 넉넉해서 사 두어도 부담이 없네요


이**님께서 2019.11.29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배송 빠르게 잘 도착했습니다.
박스에 따로 넣어져서 깔끔하게 잘 도착했어요.
유통기한은 2019년 10월 14일까지로 넉넉합니다.
한개씩 팩킹되어 있어서 들고 다니며 먹기 좋아요.
찬우유 먹으면 배탈나는데 멸균우유는 상온에 두었다
먹어도 되어서 배탈도 덜 나고 좋네요.
잘 먹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