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주농협 GAP 인증 대추방울토마토 - 다이어트 식품!

2020. 6. 23. 09:57식품 리뷰

능주농협 GAP 인증 대추방울토마토
16,900원  15,900원(5%)
 
 
 

포장단위별 용량(중량),수량,크기

2000g,1개

생산자(수입자)

능주농협방울토마토공선출하회

원산지

국산

수입식품 문구 여부

해당없음

소비자상담관련 전화번호

쿠팡 고객센터 1577-7011

제조연월일,유통기한

제조년월일 : 2020년 04월 24일 이후인 제조상품

보관방법,취급방법

상온

상품구성

대추방울토마토 2000g,1개

관련법상 표시사항

농수산물:-유전자변형:해당없음-지리적표시사항:해당없음

 





이**님께서 2020.04.23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중량이 모자라요 그래서 별하나뺐고, 근데 단단하고 싱싱해요 소분하다보니 무른거 딱하나 나왔네요
두박스 주문했는데 하나는 L 하나는 M사이즈네요
사이즈 선택은 못하고 랜덤인가봐요
근데 M사이즈가 아무리봐도 S사이즈같아요
넘 작아요 방울토마토 크기에 따라 출하가격이 다른데
가격이 같은게 의문스럽네요
당도는 그나마 M이 더 낫네요
L는 밍숭맹숭 껍질이 넘 질기고 두꺼워서 식감이 별로에요
당도는 둘다 보통이고
둘다 껍질이 질긴 편이네요
중량은 맞춰주세요!


홍**님께서 2020.04.01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코로나 때문에 집에서 냉동식품이라오배달음식과 인스턴트 위주의 식단만 먹으니 살이디룩디룩 쪄서 다이어트 겸 건강챙길겸 시켜봤어요
(사실 그냥 토마토를 좋아해요)ㅎㅎ
평소에도 가끔씩 먹는데 마트가서 사오기는 들고오기가 귀찬고 집에서 먹고는 싶고 그래서 결국 조금더 비싸기는 하기만 쿠팡에서 구매를 하게 됬어요
그리고 다행히 배송도 터지거나 깨지지 않게 잘 포장대서 오고 상태도 1개 빼고 다 탱글탱글 하게 와서 맛나게 먹고 있어요
1kg을 하루아침에 먹는거는 당연히 무리라 반으로 나눠서 먹는데 4분에 1로 쪼갤걸 2분에 1로 나눴더니 이것도 양이 많아서 또 남기네요
알맹이는 크고 당도는 그리 높은편은 아닌데 그래도 잘 익어서 오는거 같아요 아삭아삭 씹는 식감이 아주 좋고 맛있어요~
매일 먹을수는 없으니 다먹고 생각나면 또 주문할게요~^^


대**님께서 2020.04.09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

요즘 대추 방울토마토 1키로에 평균 가격이 어떻게
되는지는 몰라요.
좋아는 하는데 잘 안사먹게 되니 시세도 모르겠네요.
하지만 쿠팡에서 할인 들어간 가격을 믿고
구입했어요.
막이 형성된 토마토류 과일은
손가락으로 살짝 힘을주고 껍질을 밀어보면
탱탱한지 시들고있는지 알 수 있어요.
겉보기에는 싱싱해보이는 이 대추방울토마토도
해보니까 껍질이 밀리더라구요.
주름이 질만큼은 아니어서 다행입니다.
바로 흐르는 물에 한번 씻어내고,
약 10분쯤 담궈뒀다가 다시 흐르는 물에 헹궈줍니다.
그리고 바로 냉장실에 넣었어요.
차갑게해서 신선한 느낌으로 먹고싶어서요.
손가락 한마디만한게 한입에 먹기 좋은
얄상한 모양이네요.
알맹이 속도 탱글하니 살아있고
맛은 그런대로 괜찮더라구요.
할인된 가격에 잘 샀어요.
@@@@@@@@@@@@@@@@@@@@@@@@@@


김**님께서 2020.04.14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방울 토마토를 즐겨사는 1인입니다
요맘때 대추방울토마토가 한참 많이 나오고
맛도 좋고 가격도 좋습니다!
100g에 705원
2kg에 14000원대에 대추방울토마토를 구입해서 일단 가격에서 만족합니다.
포장 엄청 꼼꼼히 잘 배송되어 왔고,
꼭지와 토마토 모두 무척 싱싱하고
딱 한개만 조금 상하고
상태가 최상입니다!
크기도 딱 최고급 상품 가치가 느껴지는
적당히 굵은 알입니다
남편이 매일 토마토를 싸가지고 다니고 싶어해서
2kg 다 씻었는데 갯수가 103개 정도 되네요
내일 싸줄 것 냉장고에 남기고
접시에 담아 놓으니
중학생 포함 세 아이들이 왔다갔다
순식간에 다 먹어치웠답니다
코로나땜시 집에서 먹기만 많이해서
더 싸게 팔았음 좋겠네요~


홍**님께서 2020.04.17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전에 맛있게 먹어서 재구매 했는데 이번에는 조금 실망이네요
크기는 제각각이고 한상자는 크기고 동글동글 한상자는 길쭉길쭉 ...
크기나 모양 상자째로 다르기도하고 몇개는 덜익은건지 주황색도
몇개 섞여있고 어떤건 꼭지가 덜짤려서 나뭇가지마냥 달려오고 몇개는 상처난건지 상태가 메롱이고 ㅜㅜ
이번건 대체로 실망이네요 맛은 전과 크게는 차이가 없어서 먹는건 문제가 안되는데 받고나서에 이건뭐지??? 하는 살짝이나마 드는 이 실망감이 먹을때 마다 들까봐 아쉽네요..ㅜ
뭐 크기가 작은건 가격이 싸니깐 그런거고 양은 적당한것 같구 맛은 괜찬은것 같고 배송상태는 빠르고 정확해서 좋았네요
아쉬운 이감정만 빼면 나쁘지 않아요
토마토도 뽑기운이 적용 되는 거겟죠?
다음에는 조금더 멀쩡하고 싱싱한걸로 보내주실거라 믿고있을게요
암튼 이왕 받은거 잘 먹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