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303 마우스 1회 첫방송 다시보기 - 새로운 시작

2021. 3. 4. 00:58TV리플레이

마우스 1회 첫방송 다시보기 210303 - 새로운 시작

'마우스'는 바른 청년이자 동네 순경인 정바름(이승기 분)과 어린 시절 살인마에게 부모를 잃고 복수를 향해 달려온 무법 형사 고무치(이희준 분)가 사이코패스 중 상위 1퍼센트로 불리는 프레데터와 대치 끝, 운명이 송두리째 뒤바뀌는 모습을 그려낸 작품이다.
SBS 드라마 '신의 선물-14일'을 집필한 최란 작가와 MBC 드라마 '이리와 안아줘'를 통해 섬세한 연출력을 뽐낸 최준배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앞서 '마우스'는 첫 회 19금 편성을 받아 화제를 모았다. 이에 이승기는 "올해 새롭게 시작하는 작품인 만큼 가장 독보적이라고 말하는 게 맞는 것 같다. 이번에 19세 편성으로 결정이 됐는데, 그 부분에 대해 승낙해준 tvN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힘들게 캐릭터를 준비하고 있지만, 현장은 너무 즐겁다는 이희준은 "동료 배우가 성격이 좋고 매너가 좋으면 참 행복하다. 처음에 대본을 받고 고무치 역할이 분노가 너무 많아서 쉽지 않겠다고 생각이 들더라. 그래서 출연 고사를 했었다. 그런데 이승기 씨가 '나 아니면 안 한다'고 했다는 말을 전해들었다. 나를 생각해줬다는 것이 너무 고마웠고, 그래서 출연하게 됐다. 서로 배려하면서 마지막까지 잘 해낼 생각이다. 이승기와의 케미는 100점 만점에 120점"이라면서 함께 호흡을 맞추는 이승기를 향한 칭찬도 아끼지 않았다. 

만삭 상태였던 성지은은 싸이코패스 유전자 감별 연구에 성공한 대니얼리(조재윤)를 찾아가 유전자 감식을 요청했고, 뱃 속 태아가 한서준과 같은 싸이코패스 유전자를 가졌음을 알게 되면서 절망에 휩싸였다. 시간이 흐른 뒤, 자신의 몸을 서슴없이 자해하고 작은 동물을 아무렇지 않게 죽이는 기이한 행동의 소년 재훈(김강훈)이 등장했고, 급기야 자신의 동생까지 해하려는 순간, 성지은이 나타나 “널 낳지 말았어야 했어!”라며 재훈에게 증오를 퍼붓는 모습으로 충격을 안겼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기 전에 한번 씩 읽고 지나가 주세요 (필독)

1. 링크를 클릭한 후 재생버튼을 눌렀을때 팝업 창이 뜬다면 창을 바로 닫아 주시면 됩니다.(모바일은 뒤로가기를 눌러서 닫으면 됩니다.)

2. 팝업창을 종료한 후 다시 재생 버튼을 누르면 영상이 재생됩니다. 영상에 따라 팝업이 여러번 반복되는게 있습니다. 계속 닫거나 뒤로가기 눌러서 꺼주시면됩니다.

3. 글이 게시 된 후 10~20분 정도 후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최대한 팝업 광고가 뜨지 않는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 주의 : 모바일로 볼때는?!?

1. 모바일에서 다시보기를 볼때는 가로로 보는것이 좋습니다. 세로로 보게 되면 전체 화면 모드, 재생 버튼이 작게 표시 되므로 조작이 불편합니다. 또한 팝업을 여러번 띄울 수도 있습니다. 

2. 링크 클릭시 바이러스 경고가 뜨는 것은 단순 광고 이므로 살포시 X 표시를 눌러서 꺼주시면됩니다.

3. 티스토리 앱으로는 링크가 제대로 동작하지 않습니다. 네이버나 구글 어플에서 실행할 것을 추천드립니다.

더보기

 

 

##11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