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스포 애견 초유 분유 애기견 정보

2020. 7. 9. 13:15반려동물 용품 리뷰

 

 


9,200원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

1544-3563

제조연월일, 유통기한 또는 품질유지기한

유통기한 2019.03.16

제조자(수입자)

에이티바이오

제조국(원산지)

한국

품명 및 모델명

데이스포 초유분유

인증사항

해당사항 없음

 





햇**님께서 2016.10.02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상품평보고 양이나 질이좀 떨어지나해서 걱정햇엇는데,
뭉침없이 잘섞이고(밥수저니 티스푼으로 너무찬물에 저으면 잘녹진않아요.미지근한문에~미니휘핑기/차섞어먹는 작은 휘핑기 다이소가면 천원이면사는데..찬물넣어도 미니휘핑기로 5초 섞으면 뭉침없이 잘섞여요.혹시나 다른분들 돔될수잇을까해서 글올려드림~♡)~♡질도 전 만족합니다.양은 통에비해 적당한듯싶고요.
소량이 아니라 대량이 필요하신분들 음?
어미견이 없어서 분유를 계속먹여야할분들은 그냥 산양유..를 주문하시거나 초유분유 3~4통 주문하시는게 맞다보여집니다.
저는~♡요거 ㅎㅁㅎ
애기몽이 먹이려고 산게아니라~^^
출산앞둔 엄마몽이 밥도잘 못먹고힘들어해서
주문햇엇는데~♡늦지않고 배송받아서 넘나잘 썻엇네요.상품평이 좀늦엇지만~♡넘나감사합니다^^♡
많이파셔유~~♡♡


최**님께서 2016.10.07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어미견이수유시 힘들어서 먹이다가 락톨분유로바꿧다가 입냄새도많이나고방귀를너무껴서 다시초유분유로바꿧어요
검은입자가 초유성분이라는데 모르시는분들은이물질로생각하신듯
철분제도 가루내면 이초유분유랑비슷하더라구요
암튼 다른분유보다 용량이 적긴하지만 잘먹고 전좋아요
싸게잘삿어요


송**님께서 2019.08.22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아기를 넘 마니 낳아서
인공수유할려고 급하게 주문했는데
젤 빨리 도착한다드니 젤 늦게 도착했어요
분유 타는 양도 일일권장량으로 적혀있어서 불편하고
애들이 젖경쟁이 치열해서 잘먹긴하네요
리트리버고 오늘 일주일차에요


김**님께서 2020.02.24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말티즈임신중이라서사료를전혀안먹어서
혹시나하구닭가슴살위에뿌려서먹이고있습니다
다행이먹어주내요


o**님께서 2019.05.10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우리 노령견...많이 아파서 떠나기 전 일주일정도
이거 먹었어요 아무것도 못 먹고 이제 보내줘야
된다고 그래도 안락사는 너무 싫어서 그렇다고
아픈애 굶기는건 또 마음 아파서 약국에서
주사기 사서 조금씩 먹였는데 먹어줘서 다행이었어요
일 때문에 갑자기 집을 나오게 되어서....정리하고
일주일만에 시간내서 점심 때 겨우 본가에 들렸는데
저 보고나서 그날 저 있을때 무지개다리 건너 갔어요
많이 힘들었을텐데 가족들 다 만나고 저까지 보고 갔어요
그렇게 힘내서 기다려줘서 고맙다고 더 일찍 못가서
미안하다고 한참 울었는데...여전히 너무 미안하고
고맙다고 사랑한다고 이야기해주고 싶어요
어릴적부터 늘 함께지낸 16년이 너무 찰나 같이 지나갔네요
생각보다 짧은 시간이에요 이제 막 멍멍이 키우시는분들
후회 없이 사랑해주세요 보내고나니 조금 더 놀아줄껄
산책 더 많이 다닐껄.... 미안한거 투성이네요
우리 시츄님... 식탐쟁이라 그래도 맛있는 간식
원 없이 먹인거 그거 하난 다행인것 같아요
벌써 몇달전 일인데 여전히 미안하고 고맙고 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