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곰 불막창 (냉동) 추천 음식 정보!!

2020. 7. 7. 15:30식품 리뷰

곰곰 불막창 (냉동)
14,150원  13,490원(4%)
 

 

유전자변형식품에 해당하는 경우의 표시

해당사항없음

포장단위별 용량(중량), 수량

180g*3

영양성분

켄텐츠 참조

생산자 및 소재지

에스제이에프, 경남 함안군 칠서면 공단서2길

표시광고사전심의필 유무 및 부작용 발생 가능성

해당사항없음

원재료명 및 함량

돼지막창(미국산)58.68%,매콤볶음소스[물엿,고추장{소맥분(밀:미국산,호주산)},마늘(중국산),고춧가루,콩기름],당근(중국산),마늘

수입식품 문구

해당사항없음

제조연월일, 유통기한 또는 품질유지기한

유통기한 : 2020년 10월 01일 이후인 상품
제조년월일 : 2019년 09월 28일 이후인 제조상품

소비자상담관련 전화번호

쿠팡 고객센터 1577-7011

식품의 유형

컨텐츠 참조

 




박**님께서 2020.03.16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매워요ㅜ전자렌지 돌리고 1분후부터 냄새가 슬슬올라오더라구요
렌지는 탈취시키고 꺼내서 미림이랑 깨소금 넣어서 조금더돌려서 먹으니 맛있네요 양념때문에 깨소금이 맛을 잡아주네요
엄청매워서 저는 다시 먹진않을거같지만 냄새나는거 못먹는거 제가 먹으니 미림이랑 깨소금 넣어보세요~
그외에는 간편하게 먹을 만 할듯요
양념이 맛있네요


김**님께서 2020.02.11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매콤하고 간편해서 혼술 안주로는 괜찮음
막창이 크고 두툼해요.
연하고, 잡내는 전혀 없어요.
맵기는 틈새라면보다 살짝 덜 매운정도??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매울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자극적인 맛이라 술 안주로 좋아요.
먹다보니 막창이 마른 듯한? 느낌..
좀 딱딱한 느낌의 막창이 몇개 있었어요..
그래서 먹다가 조금 찝찝했어요 ^^;;
좋은 막창을 사용하진 않았나봐요.
그것 말고는 괜찮을 듯..


박**님께서 2020.04.16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존맛탱이네요
사먹는 맛 만큼은 아니지만 ㅎㅎ

집에서 먹기 적당해요


C**님께서 2019.12.30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 포장
- 팩포장으로 밀봉되어있고 그 위에 분리되는 종이 커버로 포장됐어요.
- 단단하게 밀봉되어있어 깔끔하고 위생적이에요.
☑️ 용량 / 구성 / 크기
- 160g 이고, 1인분 용량이에요.
- 야채가 당근 몇 개 빼고는 없어요. 여러가지 야채를 같이 볶아먹어야 맛있어요.
- 야채를 많이 넣어 볶으면 둘이서도 안주로 괜찮을 것 같은 양이에요.
- 크기는 한 입에 먹기에는 큰 것 같아요. 가위로 자르고 야채랑 섞어서 볶았어요.
☑️ 맛
- 겉포장부터 엄청엄청 매워보이지만 엄청맵진 않아요. 매콤한맛? 정도예요!
- 저는 그래서 청양고추를 좀 더 썰어 넣었어요. 그랬더니 적당한 매운맛이 됐어요.
- 불막창이라 매울 것 같아서 고구마 얇게 썰어 넣고 같이 볶아먹었어요. 완전 추천이에요. 매콤함과 달달한 맛 조합 최고예요.
- 혹시 돼지막창 냄새 날까봐 일부러 오래오래 볶았어요. 거의 구이 정도로 바짝 구워드시는 거 추천해요! 맥주랑 넘 맛있게 잘 먹었다는ㅎㅎ
☑️ 조리 난이도
- 어렵지 않습니다. 전자렌지에 해동시키고 후라이팬에 기름 조금 두르고 불막창을 넣고 볶으면 돼요.
막창이 거의 익을 때 쯤 야채 넣고 같이 볶아줘요. 고구마,감자 같은 채소는 잘 안 익으니까 데쳐서 넣거나, 더 빨리 넣어주세요.
- 마늘이나 다진마늘 조금 넣어서 볶는 걸 추천해요. 돼지냄새 잡아줘요.
☑️ 총평
- 불맛은 나는데 제가 생각했던 매운닭발처럼 매운 맛은 아니에요. 매콤한 불맛 막창? 정도예요.
- 기호에 따라서 청양고추나 캡사이신 넣어서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ㅎ
- 야채는 많이 넣어야 맛있을 것 같아요. 집에 야채가 대파밖에 없어서 아쉬웠다는..ㅜㅜ
- 곰곰 불막창은 맛있고 조리도 간단해서 즉석안주로 최고예요. 재구매의사 만땅입니당!


최**님께서 2019.12.30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너무 맛있어서 먹자마자 바로 후기 남겨요!!!!
워낙 곱창막창 이런걸 좋아하다보니 편의점 아님 포장마차에서 파는거도 많이 먹어봤거든요! 근데 정말 이 곰곰 불막창은 냉동하고 전자레인지에 잠깐 돌렸다고 하기엔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어요!!!
쫄깃쫄깃하고 매콤한데 기름기 좔좔~
한번 먹어보면 두번 세번 찾게 될거에요 정말!!!!
사진에 잘 담겼을지 모르겠지만 탱탱하고 쫄깃해보이는 막창이 보일지...!
먹어보지 못한 사람은 이런 후기 이해못할거에요!
믿고 사먹어보세용! 최고입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