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09 슈퍼맨이 돌아왔다 342회 다시보기

2020. 8. 9. 23:33TV리플레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342회 200809 다시보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문희준, 잼잼 부녀가 하차했다. 9일 오후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는 문희준과 잼잼 부녀가 작별 인사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문희준과 잼잼, 소율은 가족사진으로 마지막 7월을 장식했다. 문희준은 ‘우리 추억이 생겼네?’라고 말하는 잼잼이에게 “앞으로 더 많은 추억이 생길거야”라고 설명했다. 1년 2개월 전 처음 만난 잼잼이네. 당시 24개월이었던 잼잼이는 어느새 37개월이 됐다. 이제는 가족 소개도 직접하는 잼잼이에 대해 문희준은 “인터뷰 하는 거 보니 감회가 새롭다. 다 큰 것 같다”라고 말했다.
소율은 “그동안 우리 희율이 예뻐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인사했다. 문희준도 “앞으로도 우리 잼잼이 사랑해달라”라고 작별 인사를 덧붙였다.


더보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342회 200809 다시보기

 

 

 

문희준 부인 소율 나이에 네티즌들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문희준 부인 소율 나이는 올해 30세다. 인터뷰 365에 따르면 소율(나이)은 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했다. 특히 소율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동안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소율(나이)은 남편 문희준에게 "늘 희율이와 나의 슈퍼맨이 되어줘서 고마워. 그동안 고생한 오빠를 위해 희율이와 내가 준비했다"며 희율이와 치어리딩복을 맞춰 입고 H.O.T.의 '행복'에 귀여운 춤을 춰 훈훈함을 더했다.

문희준은 "아빠도 준비한게 있다"며 소율(나이)에게 꽃다발과 웨딩드레스를 건넸다. 그는 "3년 전 결혼할 때 아무래도 뱃속에 잼잼이가 있다보니까 제한적으로 드레스를 골랐는데 몸에 딱붙는 드레스를 입고 싶어했다. 지나가다가 드레스를 보고 (소율이) 입으면 좋아하지 않을까해서 드레스를 빌려오게 됐다"고 전했다.

예복을 갖춰 입은 문희준은 드레스를 입고 나온 소율(나이)을 보고 반해 쑥쓰러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