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피키 케어밤 무향[리뷰, 반려동물]

2020. 6. 20. 16:36반려동물 용품 리뷰

마라피키 케어밤 무향
16,900원  11,400원(32%)
 
 

 

인증사항

동물용 의약외품

제조국(원산지)

한국

제조자(수입자)

나투젠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

쿠팡 고객센터 1577-7011

품명 및 모델명

마라피키 케어밤 무향

 






스**님께서 2020.01.17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배송 빨랐어요 로켓배송 ㅎㅎ
강쥐 발바닥이 갈라져서 샀어요 향기가 무향이라 우리 강아지는 햛진않더라구요 촉촉해지고 좋아용 생각보다 컸어요~~


김**님께서 2020.02.14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아직 한번밖에 못써봐서 보습이 어느정도일지는
모르겠으나 성분도 좋고 좋을거 같습니다
어느후기글을 보면 제형이 너무 흐물한거같다
하셔서 어떨까 궁금했는데
저는 스틱자체로 바로 발라도 그정도까지는
모르겠고 딱풀쓰는기분?이 들었어요~
단단한정도도 딱 딱풀정도요~^^
더단단하면 발림성이 떨어질거 같단생각이들었어요
저는 만족스럽습니다~


최**님께서 2020.02.03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벤토를 사용하다보니 간혹 발바닥 젤리가 건조해져
각질이 좀 일어나길래 아이들 발바닥 전용풋밤을
꼼꼼히 체크해서 구매 하였습니다..
아무래도 아이들이 직접 혀로 핧는부분이기때문에 유해하지않게 지장없게
신중를 기해 고른 제품입니다^^♡

*기호성:여기서는 기호성보다는 아이들이 좋아하냐?
싫어하냐? 가 더 맞는것 같습니다
다행히도 저희집은 중간정도였습니다
*형태:딱딱하지않고 조금만 힘을주면 금방 움푹파일것같은
부드러운 형태의 재형입니다
(딱풀 생각하시면 됩니다^^)
*향:무향이지만 약간의 풀냄새(딱풀)가 났습니다
하지만 아이들이 싫어하는 향이나
거부감있는 향은 아니였습니다
*기타:우리아드님들 잘때 한번씩 발라주고 있지만
아직까지 아무탈없이 잘 받아주고 있습니다
단,발바닥 젤리에서 꼬릿꼬릿한 냄새가 나는지
우리막둥이아드님 주무시다말고 일어나
발바닥 냄새 맡는 모습 보고 웃는냐고 정신없었습니다
ㅋㅋㅋ

>>아이들 발바닥 젤리 전용풋밤은 많습니다
그래서 구매하실때 천연소재로 만들어
안심하고 아이들이 핧아도(그루밍) 무해한 제품인지? ..
소량만 그루밍 해야하는 제품인지? ..
다 스며들때까지 그루밍못하게 해야하는 제품인지?
유해한 성분이 들어있는 제품인지 꼭 체크하신후
구매하셨으면 합니다!!
*팁:아이들이 바르는걸 거부할경우
풋밤을 발바닥에 묻히지마시고 캣맘,캣대디,집사님들
손가락에 묻혀 아이들 만져주시는것처럼,
쓰담해주시는것처럼 티안나게 발라주면 됩니다
특히,아이들 단잠 잘때 발라주시면 수월 하실겁니다
(아이들이 익숙해지도록,친숙해지도록 향을 살짝살짝
맡게 해주시는것도 도움되실겁니다^^)


조**님께서 2020.02.26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셋째 발바닥에 굳은 살과 각질이 많은 편이라 구입했어요
첫째 둘째는 안 발라도 되지만 구입한김에 삼냥이 모두 케어해주니 발바닥도 뽀송하고 넘 좋아요
단, 너무 많이 발라주거나 덜 흡수시켜주면
방바닥이 모두 고냥이 발바닥이 ㅋㅋ
처음, 한두번이 귀엽지 ㅋㅋㅋ 바닥 지저분해보여서 그거 좀 단점 ㅋ


장**님께서 2020.04.08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산책을 하다보면 길을 긁는 일이 있어서 그런지
발바닥이 갈라지는거 같고 건조해보여서
구매 했어요 무향이라 좋고
발라줄때 제가 못바르는건지 그냥 손으로 문질문질 해줬어요
계속 발라주다보면 효과가 있겟죠?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