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15 하트시그널3 16회 다시보기_하트시그널 시즌3

2020. 7. 16. 00:31TV리플레이

 

 하트시그널 3 16화 다시보기 200715_ 하트시그널 시즌3 16화 다시보기

 


지난주 채널A '하트시그널3'는 입주자들의 마지막 선택이 공개되면서, 비드라마 TV 화제성 부문 10주 연속 1위를 경신하는 등 마지막까지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번 주 '하트시그널3'는 스페셜 방송으로 어느 때보다 설레는 겨울을 보낸 청춘 남녀들의 '시그널하우스 그 후'의 이야기를 공개할 예정이다.'하트시그널3 스페셜'에서는 시그널하우스에서 일상으로 돌아간 청춘 남녀들의 달라진 근황과 솔직한 뒷이야기가 인터뷰를 통해 공개된다. 프로그램에 대한 화제성만큼 큰 관심을 받은 8명 입주자들이 일상으로 돌아가 어떻게 지내고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뿐만 아니라 그들을 가장 가까이에서 지켜보는 직장동료와 친구들의 가감 없고 솔직한 이야기를 전한다.

 


더보기

 

 

 

 

 

 

어제(15일)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에서는 프로그램 비하인드 영상과 출연자들의 근황이 공개됐습니다.

최종 선택 당시 커플이 된 이는 박지현·김강열, 서민재·임한결 두 커플이었으나 3개월이 지난 현재까지 실제 열애 중인 커플은 김강열과 박지현이었습니다.

김강열, 박지현은 최종 선택이 공개되기 전까지 최대한 연락만 주고받으며 지내왔다고 밝혔습니다. 다만 온라인상 목격담 및 럽스타그램 의혹이 불거지며 시청자들 사이 실제 커플 발전 여부로 관심을 모아왔습니다.

박지현은 인터뷰를 통해 "연락만 3개월을 했다. 영화도 보고, 밥도 먹었는데 프로그램 특성상 결과가 대중들에게 공개되면 안 되니까 숨어다녔다"고 털어놨습니다.

김강열은 다시 만난 박지현과 진짜 데이트를 하고 싶어 하며 "빨리 여기서 벗어나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그런가 하면 방송 도중 온라인에서 목격담이 전해졌던 또 다른 두 사람 천인우, 이가흔은 연인으로 발전하진 않았습니다. 두 사람은 "촬영이 끝나고 나서 둘이 만났다. 보는 눈 없이 놀러 가자고 해서 함께 놀러 가고 즐겁게 지냈다"라고 했습니다. 200715 하트시그널3 16회 다시보기 : 200715 하트시그널 시즌3 16회 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