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TZ-C150S + 고속충전시거잭

2020. 7. 6. 12:39자동차 용품 리뷰

더존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TZ-C150S + 고속충전시거잭
54,800원  39,800원(27%)
 
 

 

출시년월

2020.01

제조자(수입자)

충전기 : Shenzhen Itian Technology Co., Ltd. / (주) 서주글로벌, 시거잭 : Guangzhou Benzhen Electronics Co.,Ltd / (주) 서주글로벌

제조국

중국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적용차종

전차종

크기

컨텐츠참조

KC 인증 필 유무

충전기 : R-R-1tn-C19 / 시거잭 : R-R-STW-QCC-10B

품명 및 모델명

더존 차량용 FOD 센서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TZ-C150S (충전기 : TZ-C150, 시거잭 : QCC-10B )

 






유**님께서 2020.02.16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신랑 차에 두려고 구매했어요 ^^
해당제품을 고른이유로는
1. 남편차량이 5년정도 되었는데, 충전기가 없어서,,ㅠ
2. 짹 연결하여 충전할 경우 핸드폰 발열이 생김
3. 디자인이 딱 남편 스타일
4. 두가지 타입으로 설치가능한 부분이 딱 맘에듬
신랑차를 타고 여행갈 경우 매번 핸드폰으로 네비를 보는데 매번 발열이 생기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큰맘먹고 하나 구입해줬어요 ^^
제가 출산한지 얼마돠지않아서 신랑차에 설치한걸 보진 못했지만 .. 맘에들어하네요
이런걸 처음보는 듯한 신랑은 자동인식되는걸 보고 우와아 하며 눈이 커지는...(촌놈)
자동인식도 잘되요, 기존에 다른분이 쓰는걸 봤는데 반응이 느럈다면 얘는 후다다다닥 엄청 빠르네요 ^^ㅎㅎ
한국사람은 빨라야한다!!
무선충전은 이제 막 사용하고있고 제가 보지를 못해서 ㅠㅠ 후기를 쓰긴 어렵지만
한달가량 써본후에 후기추가해야할꺼같아요 ^^


최**님께서 2020.03.01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1.배송속도 : ★★★★★
-주문한 다음날 제품 받았습니다.
-요즘같은 시국에도 빠르게 배송해주신 택배기사님들 감사드립니다.
2.포장상태 및 배송상태 : ★☆☆☆☆
-뽁뽁이나 에어캡같은 완충작업 1도없이 왔네요.
-그래도 나름 전자제품(?)인데, 충격대비 신경쫌 써주셨으면 해요.
-안타깝게도 배송상태도 살짝 아쉬웠습니다. 제품 박스가 많이 손상되어 있네요.
3.가격 : ★★★★☆
-비슷한 제품 스펙 제품중에서는 제일 저렴해보입니다. 마지노선 느낌?!
-심지어 고속충전 지원하는 충전시거잭 포함된것 치고는 꽤 저렴한 편이라 생각됩니다.
4.구성품 : ★★★★★
-구성품에 별을 왜 매겨 하시는 분 계실텐데요.
-차량용 충전거치대 구매하려고 검색해봤는데,
타사제품들중에서는 별매품으로 송풍구 거채대나, 대쉬보드 거치대 별매로 구매해야 되는곳 많더군요.
-구매전에 어디쯤에다 달꺼야 생각하고 구매하시지만, 구매해보면 차 구조상 핸드폰 크기상 원하는곳에 장착 못하는경우 분명 생깁니다.
그럴때 용도별 거치대 다 주는건 고민을 많이 덜어주죠.
5.기타 후기 :
-시동끄면 거치대가 안열리는 제품도 있더군요.?! ㅎㅎ 이제품은 시동꺼도 잘 열려요.
-심지어 핸드폰 가져다 놓으면 알아서 씽~ 하고 닫혀요. 손이 덜 가서 너무 좋아요.
-현재 전 송풍구에 장착해서 사용중인데, 송풍구형 클립밑에 보조다리가 있어서 핸드폰 장착시 덜 움직이게끔 고정이 되네요.
(아무래도 핸드폰 무게가 있기도 하고, 요철인 심한곳에서는 핸드폰이나 클립채로 떨어질수도 있는데, 그 확률을 조금은 더 낮춰주겠네요. 요런 세심한 센스도 좋네요.)
앞전에 같은 브랜드 제품 구매했었는데, 더 안정감 있게 업그레이드 되었네요.
-앞서 말씀드렸다싶이 같은 회사 제품 사용중인데, 먼저 사용하던 제품은"The Zone" 라는 문구에 불이 들어와서 이뿌기도 하고,
밤이나, 어두운경우 정확한 위치가 파악되어서 핸드폰 거치가 편했는데, 이 제품은 불은 들어오지 않아서 조금 아쉽네요.
-측면에 보시면 상태표시등이 또 떠요. 충전을 안하고 있을땐 하얀색불, 충전중일때는 파란불, 두가지 색은 눈으로 확인했고요.
에러가 나면 빨간불 뜬다고 하네요. 핸드폰을 거치하면 정면에서는 사실 잘 보이지 않아 살짝 있으나 마나 하지만,
혹여라도 상태를 확인하고플때 확인할수 있으니 있으면 좋은 기능이죠.
-충전시거잭은 고속충전은 되는것 말고는 특색은 없어 보입니다. 디자인은 일반제품과 흡사해요.
-앞서 같은 회사제품 운전석에 두고 사용했는데, 너무 편하고 좋았습니다.
혼자 운전할때면 하나면 되지만, 보조석에 사람이 있을경우 그 사람의 폰 충전을 위해서 추가 구매했습니다.
-디자인도 특이합니다. 실물은 앞서 구매한 제품보다는 고급스러운 모습이 살짝 떨어지는것은 사실이지만,
어차피 핸드폰 거치하면 크게 고려할 사항은 아닙니다.
※참고로, 사용중인 핸드폰은 갤럭시 노트10 플러스이며, 차종은 싼타페cm 입니다.
폰 사이즈 큰편이지만 큰 불편함은 없네요.


랑**님께서 2020.02.15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배송은 수요일에 주문해서 목요일에 바로 와서 배송 엄청 빨라요!!:) 제품 포장도 박스에 한번 더 2중으로 포장되어있어서 좋아요ㅎㅎ 구성은 본체, USB케이블, 대시보드 거치대, 송풍구 거치대, 시거잭,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어요!! 핸드폰으로 네비를 봐서 대시보드 거치대에 쓰는게 편해서 사용중인데 기존에 쓰던 타브랜드 대시보드 거치대는 좀 오래되기도 하고 날씨에 영향도 많이 받아서 흡착판 부분이 잘 떨어져서 운전중에 거치대가 떨어지는 바람에 식겁한적이 많았었는데 이제품은 흡착 부분이 너무 잘 고정되서 좋아요!! 그리고 차 시동이 꺼지거나 시동 켜질때 자동으로 핸드폰을 놔버려서 자주 떨어졌었는데 이제품은 밑에 받침대같이 있어서 바닥으로 떨어질 일은 없을것 같아서 넘 좋아요!!:) 송풍구 거치대도 있어서 혹시나 대시보드 거치대 접착력이 떨어지면 송풍구 거치대로 교체할 수 있고 여러가지로 너무 좋아요ㅎㅎ


정**님께서 2020.02.27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배송은 봉지에 왔네요
상품자체가 상자안에 들어있는거라서 다행이었네요
기존에 신랑이 자동이아닌 그냥 저렴이 거치대 쓰고있었는데
송풍구에 고정해도 가끔 떨어지더라구요
핸드폰내비를 보기위해 샀는데...
여태 여러가지 거치대 많이사봤어요 클립타입 거치대도 사봤는데
운전중에 클립이 빠져서 핸드폰이 날라갔다고
이런타입에 거치대가 좋다고 듣긴했는데
기존 플라스틱 거치대보다는 가격이 있다보니
엄청 고민하긴했네요
신랑한데 차에 설치하라고 줬는데
설명서도 그림으로 잘나와있어서
설치 하나도 어렵지않구요
거치대 설치 타입도 두가지라서 선택해서 할수있어서 차량에
맞게 원하는걸로 설치하시면 될것같아요
저희신랑은 송풍구에 설치하는게 편하다고 거기다가 했네요
센서반응으로 자동으로 열리고 무선충전되고
송풍구에도 잘고정되있어서
네비보기도 편하다고 하네요
좀더 써봐야지 알겠지만
다른 가격이 비싼거랑 비교했을때 크게 차이점은 모르겠어서
만족하고 사용해요
좀더 사용해보고 상품평 또 추가하겠습니다
모든기종이 다 무선충전되는줄알았다가 설명서 보니 무선충전되는 기종만 충전이 되더라구요
회사별로 충전가능한 기종 적혀있습니다


찰**님께서 2020.02.23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1.상품 품질/디자인/충전속도☆☆☆☆☆
더존 차량용 고속충전무선 거치대
이름답게 고속충전 잘 되구요!!ㅎㅎㅎ
디자인이나 색감이 차분하고 좋아요~~
지금까지 써본결과 상품품질은 최상인것 같아요^^
핸드폰을 놓으면 바로 자동으로 찌익하고 닫혀요~(자동인식기능)
충전완료시나 핸드폰뺄 때는 힘으로
빼지말고 양옆버튼을 하나만 눌러도 자동으로
열려 쉽게 뺄수 있어서 편리하구요^-^
대쉬보드 부착하여 흡착식 거치도 가능하고
에어컨바람 나오는곳(송풍구)에 꽂아 거치도 가능해요~
원하시는곳에 거치대 설치하세요^^
저는 송풍구에 꽂았는데
거치대가 흔들리지않게 고정해주는부분이 있어서
좋더라구요~ 하단에 고정해주지않으면 흔들려요~
(흡착식 타입도 고정을 단단하게 할수있어요 사진 참고하세요)
저희차에 시거잭이 있었는데 고속충전용이 아니었거든요~
고속충전용 시거잭을 따로 구매하지않고
함께 구성되어 배송되니 좋아요~ㅎㅎ
남편핸드폰과 제 핸드폰 기종이 달라
충전거치대 하단부분을 저는 기본(1단계)상태서 충전이
되고 남편은 2단계 조절후 충전해야되요~
반드시 기종마다 다르니 꼭 설명서 확인해보세요^^
(기종확인후 단계조절안하면 충전이 안되요)
아 그리고, 저희차에는 네비가 없거든요~
간혹 네비게이션을 보고 운전을 할일이 있을때
한손잡거나 다리에놓고 소리만듣고 운전했었어요ㅜ
이제는 충전거치대에 놓고 충전도하고
네비를 볼수있으니 편리하네요^^
저는 아직 차량 시동이 꺼진후에는 사용을 못해봤는데
설명서에는 시동이 꺼진후에도 약7~8회정도 작동가능하데요~~
360도 회전기능도 있다하구요~~
이정도 상품이면 만족합니다♡_♡
2.배송☆☆☆☆☆
로켓배송답게!제주지역임에도 빠른배송^^
깔끔하게 포장되어 왔어요ㅎ
강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