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09 런닝맨 515회 다시보기

2020. 8. 9. 19:51TV리플레이

 

런닝맨 515회 다시보기 200809 


배우 김영민이 ‘런닝맨’에 출연해 반전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김영민은 오늘(9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 드라마 속 외도를 일삼는 차가운 남편과는 달리, 수줍음 속에 있는 흥과 몸개그가 폭발하면서 예능 치트키로 등극한다. 김영민이 오프닝에서는 “실제로는 결혼 13년 차 말 잘 듣는 남편”이라고 밝혔고, 이광수는 “너무 사랑스러우시다”라며 눈을 떼지 못했다.하지만 ‘흥부자’로 돌변한 김영민은 막춤과 함께 애창곡 ‘떴다 그녀’를 부르자 ‘런닝맨’ 멤버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팔색조 매력으로 멤버들을 홀린 김영민의 활약상은 오늘 오후 5시에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보기

 

 

런닝맨 515회 200809 다시보기

9일(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역대급 탈옥 레이스가 펼쳐질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멤버들은 오프닝부터 죄수로 분해 감옥에 수감되면서 ‘감옥 상황극’에 몰입하기 시작했다. 멤버들은 경제 사범부터 도박꾼, 가택 침입자까지 본인에게 어울릴법한 죄명을 밝히며 빅재미를 선사했다.

지석진은 ‘경제사범’이냐는 멤버들의 추궁에 “오해를 빚어서 들어왔다”며 혐의를 부인하는가 하면, 영화 ‘타짜;에서 도박꾼으로 열연했던 이광수는 도박죄를 순순히 인정하기도 했다. ’런닝맨‘ 공식 사랑꾼 전소민은 “치정으로 들어왔다”고 죄를 당당하게 밝혀 현장을 폭소케 했다.

특히, 이날은 ’신스틸러 배우‘ 김영민X하도권X지승현X김용지가 신입 재소자로 등장했다.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외도하는 남편 역으로 화제 됐던 김영민과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 강한 인상을 남긴 하도권, 영화 ’바람‘,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태양의 후예‘의 숨은 주역 지승현, SBS 금토드라마 ’더킹:영원의 군주‘로 존재감을 알린 김용지는 신스틸러 배우들답게 레이스에 치열함과 긴장감을 더해 ’런닝맨‘을 한 편의 영화로 만들었다.

아무도 모르게 연결돼있는 짝을 찾아 감옥을 탈출해야 하는 탈옥 레이스에서 과연 누가 우승을 차지할지, 그 결과는 오는 9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