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브랜드 - 곰곰 광천 도시락김 반찬 추천

2020. 6. 28. 01:36식품 리뷰

곰곰 광천 도시락김
12,900원  7,020원(45%)

 

원재료명 및 함량

컨텐츠 참조

표시광고사전심의필 유무 및 부작용 발생 가능성

해당사항 없음

제조연월일, 유통기한 또는 품질유지기한

유통기한 : 2020년 10월 12일 이후인 상품
제조년월일 : 2020년 01월 17일 이후인 제조상품
생산일자 : 2020

소비자상담관련 전화번호

쿠팡 고객센터 1577-7011

식품의 유형

조미김

수입식품 문구

해당사항 없음

유전자변형식품에 해당하는 경우의 표시

해당사항 없음

포장단위별 용량(중량), 수량

5g*32

생산자 및 소재지

컨텐츠 참조

영양성분

컨텐츠 참조

 






김**님께서 2020.02.26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맛있어요 인생김? 찾았어요
종이박스에 담겨져왔내요..
저녁시간도 얼추다가오고..혼자사는 남자사람입니다..
사진이리저리 찍고 신김치 멸치볶음 꺼내고..
간단히 저녁식사겸 맛이나보자고 바로 개봉..
김 한봉에 밥 반공기만 먹으려다 넘 맛있어서
(양도 반공기고 해서 가스렌지옆에서 서서먹었더랬죠 ㅜㅜ)
그자리에서 한공기에 김 두봉 뜯어버렸내요..
**김 정말 맛있어요 다만 호불호 있을수도!!
제 개인적인 입맛입니다
일단 김 아주 바삭거리진않아요..
전 오히려 적당히 짭쪼름한 맛과 식감이 어우러져서
맘에 확 와 닿았어요(옛날 할머니집가면 아궁이 열로 구워 먹던맛)
솔직히 바삭거리며 맛 또한 끝내주게 맛있는건
거의 두배가격대 이더라구요..
전 상당히 맘에 드는건 아주바삭 하진않지만
김본연의 맛에 굉장히 충실한 김인거 같아요
적당히 짭쪼름하고(넘 싱거우면 바삭해도 맛없음)
적당히 바삭하고(넘 바삭하면 부스러지는 식감/가루/탄맛?)
기름도 적어서 기름 쩐내? 같은거없이 옛날 집에서
붓에 기름살짝발라 맛소금 뿌려 프라이팬 열로 구워먹던 딱 그맛!!
김 좋아하시고 많이 먹어보셧던분들은 무슨말인지 아실듯..
비슷한 가격대 다른김들보면 다먹고나면 바닥에 기름범벅..
제습포? 기름에 쩔어있고..
이건 그런게 전혀없내요 제습포? 방부제? 그런것도
안들어있어요 그냥 아주 깔끔한 김 본연의 맛!!
아주 만족합니다
7000원이라 가격생각하면 엄청난 가성비 맛!!
추천합니다~


하**님께서 2020.02.27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구입날짜/가격/용량]
2020.02.25 / 7000원 / 32개
가성비 좋은 김이네요
저렴한 가격에 한박스 가득 담긴 김을 보니
잘산 것 같아 뿌듯했어요
가격은 하나에 220원정도라 생각하면 되겠어요
기존에 먹던 김에 비해
고소한 기름맛과 짭짤한 소금맛이 약간씩 덜해요
하지만 애들 먹기 좋게 담백하네요
저는 제습제(?) 같은게 없어서 더 좋네요
김도 바삭바삭했어요
첫째둘째셋째
바쁠땐 김만 싸서줘도 잘먹어요
곰곰제품들이 참 잘 나오네요
곰곰쌀에 곰곰김 싸서 잘 먹었습니다~
참, 유통기한도 넉넉해요

☆☆☆열심히 작성한 제 후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 돼요》한번 눌러주시길 부탁드려요☆☆☆


똥**님께서 2020.04.12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아이들이 집에 계속 있다보니 삼식이에 간식에 ㅜ 밥 차려주기 힘든 요즘이네요 ㅜ 김은 상시 대기 중인데 성ㄱ 김 먹다가 다 먹어서 로켓으로 곰곰김 주문하게 됐어요 여윽시 빠른 배송 감사합니당 ㅋ
곰곰김은 처음 먹어 보는 거라 맛이 무척 궁금했는데 일단 상품평이 좋아서 믿고 사봤네요 ㅋ
박스 안에 16개씩 2봉지 들어 있어요 32개에 가격이 저렴해서 마음에 들구요 광천김은 맛 좋기로 소문난 김이라 반은 믿고 들어 갑니다 ㅋㅋ
그렇다면 맛은...???
일단 처음 봤을 때 김이 그냥 소금 안 발라 놓은 구운 김 느낌입니다
지금까지 사 먹었던 조미김은 때깔이 기름이 번지르르한 오일 좀 먹은 김들이었는데 그런 면에서 곰곰 광천김은 오일이 덜 해요~ 기름이 덜해서 실제로 손으로 만졌을 때도 성ㄱ 이나 기존 마트에서 사 먹던 광천김보다 기름이 덜 묻어요
맛은 별로 안짜다는 상품평을 봤었는데 제 입맛에는 짭니다~
처음 먹은 김은 약간 싱거운 느낌이었는데 이게 소금이 어떤 건 많이 뿌려져 있고 어떤 건 덜 뿌려져 있어서 그랬던 것 같아요 바로 밑에 김은 낱장으로 먹으니 짭쪼롬 했어요 요건 뭐 개인차가 있을 수도 있구요
바삭함은 음.... 기름이 덜 발라져 있어서 그런가 성ㄱ이나 타 광천김보다는 덜 바삭해요 물론 그냥 반찬으로 먹을 때 먹음 바삭한 느낌도 있지만 씹다 보면 김이 살짝 질긴 느낌이에요 아이들 볶음밥이나 계란밥 해줄때 김가루 필요해서 봉지에 김 넣고 손으로 부수는데 그 때 확실히 바삭함 차이가 느껴지네요 그냥 바사삭 부서지지 않고 손으로 좀 여러 번 눌러야 되더라구요 김이 좀 더 구워졌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결론은
밥 반찬으로 먹기 괜찮습니다
군내도 없고 짭쪼롬하고 바삭해요
기름 좔좔 흐르지 않아 통에 기름 묻어 나는 것도 없구요
담백하면서 기름 많이 묻는 김 싫어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좀 번지르르하면서 기름기 많은 바사삭 식감의 김 원하시는 분은
다른 김으로 고고!!
그리고 곰곰 광천김은 방습제가 없는데 개인적으로 전 방습제 없는게 버릴 때 편하네요 미묘한 차이가... ㅋㅋ


전**님께서 2020.03.06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신랑이 김을 너무 좋아해서 평도 좋고해서 구매했습니다
박스보고 아 이렇게 많은 양이였나 ? 싶었어요
(*가성비 좋아요)
32봉.... ㅎㅎㅎ금세 줄어들께 뻔하지만 ㅎㅎㅎ
*그렇게 짜지 않고 바삭하고 맛있어요 - 살짝 단점? 혹은 장점이라면 한장의 김 자체가 약간 얇아요-(개인적으로) 이런건 호불호가 조금 갈릴 것같아요 !
얇고 많이 짜지 않으니 아이 먹이기도 괜찮은 것 같고,
얇아서...맥주랑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맥주안주로 딲! 당첨
/ 소주안주로도 굳
참치랑 같이 먹었어요- 으 참치에 김이 필요한데 그 참치집에서 주는 김도 없고 왠지 마른 곱창김에 싸먹기 그래서 꺼내 먹었는데 찰떡이네요 - 이때 좀 김이 짧조름하게 느껴졌지만 그래서 회도 더 맛있게 먹었네요- !


나**님께서 2020.03.04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주문날짜: 2020.03.02
수령날짜: 2020.03.03 (로켓배송)
유통기한: 2020.11.20

동원 양반 들기름김을 자주 먹는데
곰곰 김도 궁금해서 함께 주문했어요.
바삭하고 맛있네요.
양반 들기름김하고 살짝 비교해보자면
곰곰김이 좀 더 짭조롬하고 더 바삭해요.
잘구워지고 기름발라진 딱 도시락김이예요.
맛있어서 재구매 의사있어요!

[ * 저만의 생각이 담긴 주관적 후기이다보니
자칫 한쪽으로 기울수있어요. 별점 후기 확인하실때
가장 상단에 있는 후기나 좋은글만 보고 구매하기보다는
상품평 페이지 우측 스마트필터를 통해
별점 한개(나쁨) 혹은 두개(별로)도 찾아보면
제품 구매시 더 도움되더라고요.
참고되시길 바라는 마음에 적어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