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가득 웰빙 아삭하고 달콤한 파프리카 3kg 혼합 특품 - 간식 추천

2020. 6. 24. 09:51식품 리뷰

영양가득 웰빙 아삭하고 달콤한 파프리카 3kg 혼합 특품
20,500원
 
 

원산지

경북 구미

포장단위별 용량(중량),수량,크기

상세페이지참조

생산자(수입자)

정세화

소비자상담관련 전화번호

0544719924

상품구성

상세페이지참조

수입식품 문구 여부

상세페이지참조

관련법상 표시사항

상세페이지참조

보관방법,취급방법

상세페이지참조

제조연월일,유통기한

상세페이지참조

 





임**님께서 2020.03.27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진짜싱싱하게 배송되었어요
옆집에서 좀전에 땄다고 전해주는듯한 싱싱함
그리고
앗도 식감도 너무좋아요
마트에서 3개 5400원하는거
잡았다 놨다 했었는데
이거 한박스라면
맛난 간식도 식사도 다 가능하겠어요
건강에도 좋고
무엇보다 다이어트 성인병예방에 좋다해서
꾸준하게 먹어볼까하고 구입했어요
앞으로 좋은가격에 쭉 판매부탁드립니다^^
이 파프리카는
그냥 제 글 보셨다면 사세요
진짜 싱싱하고 튼실하고 맛도좋아요


꼰**님께서 2020.03.24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저희집은 파프리카를 워낙에 많이 먹어서
일주일에 3kg박스를 2번 비워내는데요..
주문하러 들어왔다가 평소에 주문하던데 보다 조금 더
저렴한데가 있어서 주문했어요.
주문 다음날 수확해서 보내시는거라
신선도는 괜찮았는데 큰거 2개가 상처난거라 아쉽네요
크기 차이도 너무 많이 나서..
전체적인 만족도는 낮아요


신**님께서 2020.03.27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주황색 2개
노랑,빨강해서 총 15개가 들어있구요.
맛보다 찍은거라 몇개 비어있어요.
크기 비교해보시라고 삼다수 넣어봤어요.ㅋ.
파프리카가 색은 선명하고 싱싱해서 아삭하고 맛있어요.
당뇨있는 식구들 간식으로 먹이려 주문했어요.
빨간 파프리카가 사과인양 한입 배어물었는데
그 느낌 잊을수 없어요.^^
박스로 샀다고 뭐라하시던 엄마도 색색으로 드셔보시고 말씀 들어갔어요.ㅋㅋ
저는 앞으로도 재주문 확실합니다~^^!!


이**님께서 2020.03.25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상품평 잘 믿지도 않고 신선해야할 채소 과일 등은 온라인주문 안하는 대표적 1인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어쩔수없이 야채를 사기위해 큰기대없이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대박.... !!이렇게 싱싱하고 맛있는 파프리카는 첨이었습니다.
오늘 다시 재주문하려고 들어와서 일부러 상품평 남깁니다.
너무 좋은 상품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온라인판매하는 채소에 대한 선입견이 사라졌어요!
이번에도 좋은상품 기대됩니다 맛잇게 먹겠습니다~!!


박**님께서 2020.04.15 작성하신 상품평입니다.
★★★★★
정말 싱싱 아삭아삭 합니다.
파프리카는 사실 마트에서 구입하든
야채가게에서 구입하든 실패한적은 없습니다.
식감이 좋아서 그런지 다 아삭아삭 싱싱하게 느껴졌어요
근데 이렇게 시켜먹으니 평소 사먹던거랑 다른걸 느껴요.
요즘 세로로 총총총 썰어서 과일 집어먹듯 매일 먹고 또 먹고 있는데
마트에서 2개입씩 사서 먹으려니 1.5일만에 끝났거든요.
너무 자주 사야해서 조금 귀찮...
근데 시켜서 먹으니까 12개 들어있으니 충분히 먹고 3개정도 남았을때
또 시키면 되겠어요!
별 하나 뺀 이유는 가격이네요..싱싱하고 너~무 좋지만
마트에서 파는거 2개입*6개 구매해서 먹는것 보다 비싸서
계속 여기서 구매할지는 살~~짝 고민해봐야겠어요..(T.Ta)